오비맥주, ‘카스 화이트 X 마시마로’ 한정판 굿즈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가 토끼해를 기념해 2000년대 인기 캐릭터 ‘마시마로’와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마시마로의 자유롭고 솔직한 성격을 앞세워 Z세대에겐 친근함과 동질감을 느끼게 하고, 기성세대에겐 2000년대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협업이라고 설명했다.
카스 화이트의 한정판 굿즈는 맥주잔과 냉장고 자석 등이다. 맥주잔은 카스 화이트 맥주를 채우면 마시마로가 헤엄치는 듯한 디자인이다. 냉장고 자석은 마시마로가 카스 화이트 제품과 어울려 노는 일러스트 3종으로, 패키지 상단의 QR코드를 접속하면 카스 화이트X마시마로 스티커 및 모바일·PC 배경화면 등 디지털 굿즈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2월 중순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카스 화이트X마시마로 미니 냉장고 3종과 혼술 트레이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 냉장고는 카스 화이트 캔 제품 보관에 최적화된 크기이며 마시마로 일러스트가 전면에 디자인됐다. 혼술 트레이는 마시마로 일러스트에 캔 맥주와 식기를 위한 홈이 파여있는 1인용 제품으로 카스 화이트와 푸드 페어링을 즐길 때 유용하다.
오비맥주는 ‘마시마로’ 특유의 솔직 당당한 이미지에 카스 화이트의 ‘부드러울 수도 상쾌할 수도 그냥, 있는 그대로 즐기는 거야’라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광고도 제작했다. 영상은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 장학사업’ 41년...올해 2763명 후원
- 한화시스템, 한미연합작전 지휘통제체계 성능개량 수주
- 한샘,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 모집
- 바디프랜드, '세계일류상품' 5년 연속 선정
- HD건설기계, 2025 CDP 평가서 최상위 ‘A 등급’ 획득
- SR, 리튬배터리 화재 대응 모의훈련…전 차량에 소화설비 확대
- 대동, 국내 최초 ‘비전 기반 AI트랙터’ 시연회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LG, CES서 ‘AI 홈’ 격돌…가사로봇·스마트홈 ‘눈길’
- 2서울 재건축 ‘큰 장’ 선다…삼성·현대·DL 등 총출동
- 3기업은행, 임금 갈등 '정점'…노조 총파업 초읽기
- 4경기교통공사, 광역콜버스 ‘똑타’ 앱으로 전환
- 5인천 동구, 지역사랑상품권 ‘우수’
- 6부천시, 올겨울 최강 한파 대비 '비상 대응체계' 가동
- 7부천시, 시민이 직접 뽑은 매력적인 장소 5곳 공개
- 8인천문화재단, 제9대 이종관 대표이사 취임
- 96m 초대형 뽑기 기계…인천시 ‘행복예보기’ 눈길
- 10인천 바이오플라스틱, 해양 생분해 국제 인증 ‘아시아 최초’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