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hy, 프로바이오틱스 ‘스트레스케어 쉼 ’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2-06 09:13:14
수정 2023-02-06 09:13:14
서지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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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hy는 기능성 음료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이다. 베스트셀러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 ‘장 집중케어 MPRO4’를 잇는 프로바이오틱스로, 오는 13일부터 판매한다.
주원료는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테아닌은 녹차에 다량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뇌에 도달했을 때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농도를 변화시켜 심신 안정, 긴장 완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hy는 콘셉트에 부합하는 향을 자체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3가지 아로마 오일(△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해 고급스러운 향을 선보였다.
신상익 hy 마케팅 부문장은 “전 연령층에서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스트레스는 신체와 정신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며 “프레시 매니저가 매일 신선하게 전달하는 ‘스트레스케어 쉼’을 통해 편안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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