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청포도석류향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3-02-24 08:01:01
수정 2023-02-24 08:01:01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과일 향인 청포도향과 석류향을 혼합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340mL 페트병, 355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대표 과일인 청포도와 석류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과 색상으로 표현했다.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은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빛깔, AI 기반 ‘초고화질 형광복강경’ 시제품 공개
- 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 세븐일레븐, 제주도와 '전자영수증 활용' MOU 체결
- 의대 진학 상위 20곳 몰린 대구 수성구, '범어자이르네' 관심
- 오큐브, mini PCI eSIM 탑재 LTE Cat M1 모듈 선봬
- 한성숙 장관, 스타트업계 간담회 참석…현장 애로 청취
- 넥슨게임즈, E-순환거버넌스와 폐전자제품 자원순환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빛깔, AI 기반 ‘초고화질 형광복강경’ 시제품 공개
- 2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3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4'여왕의 과일' 해남 무화과, 시설 재배로 최고 품질 인정받아
- 5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6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7완도군, 기후변화 대응 위한 ‘섬 숲 경관 복원 사업’ 마무리
- 8“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 9세븐일레븐, 제주도와 '전자영수증 활용' MOU 체결
- 10'웃음꽃 활짝' 진도군, 어르신 마음 건강 챙기는 특별한 품바 공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