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아마존 셀러 어워드 ‘아마존 챔피언’ 수상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에서 ‘아마존 챔피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는 지난 2월 22일 코엑스에서 정부 관계자 및 아마존 셀러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총 2,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례 컨퍼런스를 열고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연례 컨퍼런스는 아마존에 진출한 셀러 대상으로 아마존 사업 운영전략과 판매 지원 절차를 안내하고, 우수한 매출을 기록한 셀러를 격려하는 아마존 탑브랜드 셀러 어워드가 함께 열렸다. 아마존 탑 브랜드 셀러 어워드는 2년 이상 아마존에서 활동한 셀러 중 우수한 판매 전략으로 뛰어난 매출 성과를 기록한 셀러를 대상으로 시상한다.
시상식에서 코스알엑스는 ‘아마존 챔피언 셀러’ 상을 수상했으며, 에스쁘아(Espoir), 어뮤즈(AMUSE), 가히(KAHI), 마녀공장(Ma:nyo) 등이 아마존 루키’로 선정됐다.
아마존 챔피언 셀러를 수상한 코스알엑스는 최근 2년간 미국 및 유럽 등 마켓 플레이스 전반에서 타 브랜드 대비 높은 매출의 성과를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탄탄한 제품력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아마존 챔피언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재구매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제품의 퀄리티에 집중하고, 고객 피드백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