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3-03-16 09:30:40
수정 2023-03-16 09:30:40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광고는 로켓 발사대와 관제탑을 비추며 관중들이 로켓 발사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카운팅 숫자가 제로가 되는 순간, 로켓이 아닌 밀키스 제로를 마신 관중들이 가볍게 뜨는 장면을 통해 신선한 반전과 재미를 선사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제로 광고를 통해 제로 칼로리라는 제품 특성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감성적 가치가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밀키스 제로는 지난 1989년 출시된 ‘밀키스’의 제로 칼로리 신제품이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빛깔, AI 기반 ‘초고화질 형광복강경’ 시제품 공개
- 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 세븐일레븐, 제주도와 '전자영수증 활용' MOU 체결
- 의대 진학 상위 20곳 몰린 대구 수성구, '범어자이르네' 관심
- 오큐브, mini PCI eSIM 탑재 LTE Cat M1 모듈 선봬
- 한성숙 장관, 스타트업계 간담회 참석…현장 애로 청취
- 넥슨게임즈, E-순환거버넌스와 폐전자제품 자원순환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가톨릭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병동, 리모델링 마치고 새 단장
- 2영덕군, 황금은어축제 성료. . .지역 관광 재도약 신호탄
- 3빛깔, AI 기반 ‘초고화질 형광복강경’ 시제품 공개
- 4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5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6'여왕의 과일' 해남 무화과, 시설 재배로 최고 품질 인정받아
- 7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8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9완도군, 기후변화 대응 위한 ‘섬 숲 경관 복원 사업’ 마무리
- 10“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