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렌터카 부문 21년 연속 1위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3-04-11 09:24:42
수정 2023-04-11 09:24:42
성낙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롯데렌터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렌터카 부문 2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일반 소비자 약 1만2,300여 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롯데렌터카는 고객 충성도를 포함한 K-BPI 조사 항목 전반에 걸쳐 좋은 평가를 받았고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렌터카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자동차를 빌리고, 사고, 타고, 팔 때 필요한 모든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롯데렌터카가 K-BPI 렌터카 부문 21년 연속 1위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이유는 롯데렌터카를 사랑하고 아껴 주신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리딩 렌터카 브랜드에 걸맞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신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바바더닷컴, LLM 기반 스타일 추천 개인화 서비스 출시
- 한국마사회, 말산업 전문교원 직무연수 참가자 모집
- 제주항공, 황금연휴 사전 기내식 신청 ‘Best 3’ 공개
- S-OIL, 온산공장 ISO 50001 에너지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마지막 가을 야간경마, 2~4일 시행…추석 연휴는 '휴장'
- 디 에이프 스쿼드, AI 필름 페스타서 '팬텀 드라이버' 공개
- 넷마블 '마구마구 2025 모바일', 포스트시즌 기념 대규모 이벤트
- 고려아연, 임단협 타결에 '1억 넘는 평균 연봉' 재조명...영풍과 명암 엇갈려
- LG CNS, ‘제조AX’ 기술로 오일머니 공략
- LG 스탠바이미 2, 美 뉴욕 쁘렝땅 백화점서 특별 전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바바더닷컴, LLM 기반 스타일 추천 개인화 서비스 출시
- 2한국마사회, 말산업 전문교원 직무연수 참가자 모집
- 3강원특별자치도, 소비쿠폰 2차 지급과 함께 “강원경제 활력 업(UP)! 소비촉진 캠페인 개최”
- 4IBK투자증권, 12월까지 '아이원뱅크 개편' 기념 이벤트
- 5KB증권, 해외주식 첫거래·휴면 고객 대상 'REAL ZERO' 이벤트 연장
- 6제주항공, 황금연휴 사전 기내식 신청 ‘Best 3’ 공개
- 7한화투자證, 연말까지 '주식대출도 환승시대 연 3.98% 이벤트' 실시
- 8S-OIL, 온산공장 ISO 50001 에너지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9마지막 가을 야간경마, 2~4일 시행…추석 연휴는 '휴장'
- 10디 에이프 스쿼드, AI 필름 페스타서 '팬텀 드라이버' 공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