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 ‘The RX’, 세계적 권위 ‘iF 디자인 어워드 2023’ 수상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는 자사가 선보인 더 알엑스(The RX)가 세계적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 2023’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iF 디자인상을 수여한다. 올해는 전 세계 56개국 1만 1,000여 개의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제품∙패키지∙커뮤니케이션∙콘셉트∙인테리어∙건축∙UX∙UI∙서비스 디자인 총 9개 부문에서 133인의 심사위원단이 디자인 차별성과 영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The RX’ 더마 세럼 패키지는 코스알엑스가 추구하는 합리적이고 기능적 요소를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만지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무게감과 그립감을 개선함과 동시에 내용물이 산화되지 않도록 밀폐 기능에 초첨을 맞춰 설계했다.
특히 불필요한 장식은 덜어내고 모든 부자재가 환경을 고려한 분리배출 가능한 구조로 설계돼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패키지 부문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업체 관계자는 “더 알엑스 패키지 디자인은 사용자 중심의 기능과 환경 보전 가치를 실현하는 데에 주안점을 뒀다”며 “화려한 장식은 과감히 걷어내 부자재 절감 효과는 물론, 분리배출 가능한 지속가능성에 대한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스알엑스가 추구하는 정직함과 진정성을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 알엑스(The RX)는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맞춤형 고효능 성분을 최적 배합한 연구 기반 고강도 더마 스킨케어 라인이다.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160만 개를 돌파하며, 더마 시장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