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2030 건강관리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3-05-02 15:07:43
수정 2023-05-02 15:07:43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정관장은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을 론칭하고,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ON&OFF)’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찐생 홍삼’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100% 담은 타브렛 제형의 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찐생홍삼’은 식품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500mg 소형 타브렛을 하루 두 알 섭취하면 된다.
‘찐생 온앤오프(ON&OFF)’는 출근 전 섭취하는 ‘찐생 온(ON)’과 자기 전 섭취하는 ‘찐생 오프(OFF)’를 패키지로 구성한 ‘액상+정제’의 이중제형 제품이다.
‘찐생 온(ON)’은 정관장 6년근 홍삼, 대추농축액, 타우린, 비타민C, L-아르기닌을 함유한 액상형 홍삼에 최대 함량 8,333%의 비타민 B군 8종을 더했다.
‘찐생 오프(OFF)’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로 이뤄져 있다.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네이버 정관장 브랜드 스토어 및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L이앤씨, 내달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분양 예정
- 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대원씨티에스 '와이드무빙뷰 이동식 구글스마트TV' 노브랜드 입점
- 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내달 전국 아파트 입주 물량 2.1만가구…전월比 37% '뚝'
- 설맞이 카카오웹툰 특급 신작 11편 릴레이 공개
- [컨콜] SK하이닉스, 작년 HBM 4.5배 증가…"올해 HBM 매출 100%↑"
- 팜클, 디스커버리이에스코리아와 ‘맥스포스 겔’ 제품군 위수탁 생산 계약 체결
- 아영FBC, GS25와 ‘에라주리즈’ 특별 프로모션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흥국화재, 제3기 고객패널 출범…챗봇시스템·특약 등 6개 과제 수행
- 2BNK부산은행, 케이뱅크와 전략적 마케팅 제휴 협약 체결
- 3삼성생명, '삼성 더블보장보험' 출시
- 4DL이앤씨, 내달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분양 예정
- 5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6캐롯, 데이터 기반 반려견 건강관리 서비스 출시
- 7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8원주시 교육경비 지원, 문화예술 분야 5억 1천만 원 투입...“제2의 손열음 기대”
- 9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10원주시, ‘전국 1등 체육도시’ 도약 시동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