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홍대 상상마당서 트러블해방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5-16 10:50:52
수정 2023-05-16 10:50:52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최근 홍대 상상마당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트러블해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요 소비자 타겟인 20대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에서 파티온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파티온은 지난 4월 숙명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성신여자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주요 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고 성원에 힘입어 2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홍대 상상마당에서 진행된 트러블해방 캠페인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마련해 인증샷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스카나인 캐릭터 ‘트러뿔’도 등장해 행사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행사장 바로 옆 올리브영 홍대중앙점에서 트러블해방세럼 ‘노스카나인 트러블세럼’을 구매한 후 인증하면 특별 제작한 파티온 피크닉 매트를 증정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대학가에서 시작한 트러블해방 오프라인 행사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장소에서 많은 분들께 찾아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트러블 해방을 선사해줄 파티온의 제품을 체험해보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北 김정은, 라오스 시술릿 주석과 회담…'친선협력 강화' 강조
- 비트코인, 상승세 멈추고 4000달러 급락…'과열 조정' 진입
- 한국 내년 4월부터 '세계국채지수' 편입…75조원 유입 기대
- 15억 초과 거래 다시 늘었다…비강남 한강벨트 '갭투자' 몰려
- 현대차·기아 RV, 역대 최다 판매 눈앞…하이브리드 성장 견인
- 금값, 사상 첫 온스당 4000달러 돌파…"글로벌 불안에 안전자산 쏠림"
- AI 이어 양자까지…구글, 2년 연속 노벨상 수상자 배출
-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빌보드 2관왕…'골든' 8주째 1위
- 추석 6일째, 귀경길 일부 정체…오후 5~6시 절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빵플레이션' 베이글 3년새 44% 올랐다
- 2최대호 안양시장, 박달 스마트시티 조성
- 3공영민 고흥군수 "농업재해 인정, 품질 저하 벼 전량 정부수매 건의"
- 45·18 유적 사진 담던 시민군 김향득 사진작가 별세
- 5차규근 의원 “한국은행 소유한 미술작품 친일 논란 작가 5명 확인, 총 3억 1천만원”
- 6김승수 의원 “30년 이상 노후주택 전국 557만호...안전평가 강화 등 대책 필요”
- 7차규근 의원 “수은 EDCF 청년지역전문가 합격자 증가에 반해, 실제 입행자는 줄어”
- 8차규근 의원 “국내은행 금융배출량 목표 대비 10.2백만톤(+6.7%) 초과 예상”
- 9김위상 의원 “2년 새 갑절 뛴 수입 멸종위기종, 보존 의무 환경부조차 몰라”
- 10김승수 의원 “2020년부터 국가유산청 해킹 시도 약 3만 6천 건…국가 정보 위기 상황, 각별한 보안대책 마련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