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홍대 상상마당서 트러블해방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3-05-16 10:50:52
수정 2023-05-16 10:50:52
서지은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최근 홍대 상상마당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트러블해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요 소비자 타겟인 20대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에서 파티온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파티온은 지난 4월 숙명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성신여자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주요 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했고 성원에 힘입어 2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홍대 상상마당에서 진행된 트러블해방 캠페인은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제품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마련해 인증샷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노스카나인 캐릭터 ‘트러뿔’도 등장해 행사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행사장 바로 옆 올리브영 홍대중앙점에서 트러블해방세럼 ‘노스카나인 트러블세럼’을 구매한 후 인증하면 특별 제작한 파티온 피크닉 매트를 증정했다.
동아제약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대학가에서 시작한 트러블해방 오프라인 행사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장소에서 많은 분들께 찾아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트러블 해방을 선사해줄 파티온의 제품을 체험해보 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比 35.9%↓
- 의료기기 스타트업 빛깔, 서울대병원 데모데이서 IR 피칭
- 쿠팡, 제주산 수산물 새벽배송…전국 와우회원 항공 직송
- 대명자이그랜드시티 입주예정자협의회, GS건설에 손편지·그림 전달
- 호퍼, 세민얼굴기형돕기회와 협약…봉사활동 진료복 후원
- 동반위-CJ온스타일, MOU 체결…중소기업 ESG 확대
- 넷마블, 2분기 영업이익 시장 예상치 대폭 상회…신작 흥행 주효
- 조업정지 등 엄정대응의지 밝힌 환경부...장관은 통합환경허가 미이행 등 현장 실태 점검
- CJ프레시웨이,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37301 재인증
- 한국콜마, 2분기 영업익 735억원…전년比 2.4%↑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比 35.9%↓
- 2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 3의료기기 스타트업 빛깔, 서울대병원 데모데이서 IR 피칭
- 4쿠팡, 제주산 수산물 새벽배송…전국 와우회원 항공 직송
- 5대명자이그랜드시티 입주예정자협의회, GS건설에 손편지·그림 전달
- 6호퍼, 세민얼굴기형돕기회와 협약…봉사활동 진료복 후원
- 7동반위-CJ온스타일, MOU 체결…중소기업 ESG 확대
- 8광양시, 매실산업 제2 전성기 시동
- 9순천시, 2025년 읍면동 주민총회 19일부터 본격 시작
- 10넷마블, 2분기 영업이익 시장 예상치 대폭 상회…신작 흥행 주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