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퇴사 유형테스트’ 오픈

캐치가 직장인을 위한 퇴사 각일 때 나오는 제2의 자아 ‘퇴사 유형테스트’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의 ‘퇴사 유형테스트’는 MBTI 검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흥미성 유형 테스트로 회사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활기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테스트를 통해 참여자들은 본인의 퇴사 유형을 사직서 형태로 받아볼 수 있다.
테스트의 문항은 총 1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테스트를 완료하면 상상 속, 대표님 책상 위, 키보드 밑 등 본인만의 사직서의 위치를 유형별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유형별 퇴사와 관련된 특징과 고민에 대해서도 알려준다.
캐치는 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 피드 또는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퇴사유형 결과를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김정현 진학사 캐치콘텐츠 Biz부 부장은 “회사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이 이번 테스트를 통해 잠시나마 재미와 활기를 되찾았으면 한다”며 “테스트를 즐긴 후에는 나에게 맞는 맞춤형 채용공고를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될 듯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퇴사 각일 때 나오는 제2의 자아 ‘퇴사 유형테스트’는 캐치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