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제로 선봬…제로 제품군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3-06-23 09:25:27
수정 2023-06-23 09:25:27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 부담감을 줄인 ‘핫식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핫식스 제로’는 기존의 ‘핫식스’와 맛 차이는 최소화하고 칼로리는 낮췄으며 카페인 함량은60mg에서 70mg으로 10mg 높였다.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를 담아 과라나추출분말, 타우린, 홍삼 및 가시오갈피 농축액 등을 함유했으며 용량은 250ml로 출시했다.
제품 디자인은 지난 4월 리뉴얼한 ‘핫식스’와 같은 불사조 로고를 사용했으며 블랙 컬러를 적용해 제로 칼로리 제품인 점을 시각적으로 나타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빛깔, AI 기반 ‘초고화질 형광복강경’ 시제품 공개
- 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 세븐일레븐, 제주도와 '전자영수증 활용' MOU 체결
- 의대 진학 상위 20곳 몰린 대구 수성구, '범어자이르네' 관심
- 오큐브, mini PCI eSIM 탑재 LTE Cat M1 모듈 선봬
- 한성숙 장관, 스타트업계 간담회 참석…현장 애로 청취
- 넥슨게임즈, E-순환거버넌스와 폐전자제품 자원순환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가톨릭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병동, 리모델링 마치고 새 단장
- 2영덕군, 황금은어축제 성료. . .지역 관광 재도약 신호탄
- 3빛깔, AI 기반 ‘초고화질 형광복강경’ 시제품 공개
- 4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5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6'여왕의 과일' 해남 무화과, 시설 재배로 최고 품질 인정받아
- 7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8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9완도군, 기후변화 대응 위한 ‘섬 숲 경관 복원 사업’ 마무리
- 10“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