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느슨, 와디즈 펀딩 2억 달성
스킨케어 브랜드 느슨(neusn)은 지난달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첫 와디즈 펀딩에서 목표대비 펀딩 금액 2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느슨의 펀딩 제품인 ‘아이엠앰플(I am ampoule)’은 모공케어 ‘#01 저스트 타이트닝’과 피부결케어‘#02 저스트 스무딩’, 피부톤케어 ‘#03 저스트 브라이트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단일 소재의 플라스틱을 사용해 재활용 우수의 등급도 받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포스트바이오틱스 기반 메인 원료 개발에 16개월이 소요됐으며, 핵심원료를 800,000ppm 첨가해 피부개선에 효과적인 데이터 결과를 만들어냈다. 또한 비건인증, 친환경 용기 사용, 리필이 가능한 앰플도 적용됐다.
와디즈 관계자는 “와디즈 펀딩의 경우 투자를 받는 형식이기 때문에 스토리가 가장 중요한데, 느슨은 지금까지의 스킨케어와는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느낌이었다”며 “역 3,700여명의 펀딩 참여자들이 느슨만의 유니크한 스토리에 흥미를 가져 주셔서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느슨 브랜드 디렉터 권병욱 이사는 “스토리가 좋고 제품력이 뛰어나도 결국은 브랜드와 사용자의 교감이 가장 중요하다”며 “우리팀이 그것을 실행으로 옮겨주었고 많은 펀딩 참여자에게 만족감을 준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느슨의 신제품 ‘아이엠앰플’ 3종은 느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