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토스페이’ 론칭…도입 기념 해외 액티비티 15% 할인

경제·산업 입력 2023-08-07 09:24:08 수정 2023-08-07 09:24:08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클룩 토스페이 도입 포스터.[사진=클룩]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은 간편결제 수단으로 토스페이를 추가 도입하고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클룩은 전 세계 고객들의 여행 예약과 결제를 돕기 위해 15개 언어와 41개의 간편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에 이어 이번 토스페이 도입을 통해 결제 인프라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클룩에서 여행 상품 결제 시 결제 수단으로 토스페이를 선택하면 토스(toss) 앱과 연동돼 비밀번호나 생체 인식으로 결제할 수 있다.

 

클룩은 토스페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해외 액티비티 15%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토스페이를 이용해 해외여행 상품 8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 원까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생애 첫 토스페이 결제 고객에게는 5,000 원 캐시백 혜택을 지원한다. 캐시백 혜택은 선착순 6,000 명에게 제공되며 해외 액티비티 15%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토스페이 론칭 혜택을 이용하면 도쿄·LA·파리 디즈니랜드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유명 테마파크는 물론 도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다낭 썬월드 바나힐 등 인기 관광지, 런던 토트넘 홋스퍼 FC 프리미어 리그 경기까지 클룩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토스페이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