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큐어, ‘2023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수상
벨로큐어가 ‘2023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서 이미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벨로큐어는 스킨 케어에 대한 전문성이 없는 일반 고객들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홈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속에서 매일 관리가 가능한 스킨케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벨로큐어 고주파 토탈케어 뷰티디바이스’는 피부과 등에서 사용하는 고주파 기술을 착안해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고주파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안쪽에서부터 채워주며 피부의 처짐,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트러블 관리, 미세주름 관리, 리프팅 등 다양한 케어 모드를 제공하며, 토탈케어 모드는 10분에 소비자들이 고민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를 할 수 있는 모드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벨로큐어 고주파 토탈케어 뷰티디바이스는 18K 도금된 헤드 부분과 전용 충전 거치대, 가벼운 무게 그리고 순백색의 바디까지 편의성부터 소재까지 챙겼다”며 “해당 제품처럼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제품군들을 지속적으로 발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벨로큐어의 차별화와 기술력으로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뷰티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토탈 뷰티 솔루션 기업으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