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더글라스 코리아, ‘반포래미안 원베일리’ 입주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유럽에서 온 블라인드 브랜드 ‘헌터더글라스(Hunter Douglas) 코리아’가 반포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헌터더글라스의 대표 제품인 루미넷과 피루엣, 실루엣, 듀엣 등이 포함되며, 전동모터 할인 및 전동제품 구매 시 주방창 썬플렉스 하이브리드 무상제공 등 현장 쇼룸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루미넷은 사생활 보호에 탁월한 제품으로 원단 사이에 반투명한 원단이 있어 강한 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실내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대형 창과 거실에 주로 활용된다.
피루엣은 원단의 움직임이 주는 곡선의 유려한 분위기와 패브릭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윈도우 커버링 제품이다. 실루엣은 각각 다른 두 원단이 아른거림 없이 깨끗한 뷰를 연출하면서 사생활 보호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아이방, 공부방, 서재 등에 적합한 듀엣은 벌집구조의 3중 에어포켓이 공기층을 형성하여 겨울에는 창문으로 나가는 열 감소를 줄여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실내를 유지하여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품격 아파트 반포 래미안원베일리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을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현장 공식업체 쇼룸 방문 시 많은 혜택 제공과 함께 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