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더글라스 코리아, ‘반포래미안 원베일리’ 입주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유럽에서 온 블라인드 브랜드 ‘헌터더글라스(Hunter Douglas) 코리아’가 반포 래미안원베일리 입주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헌터더글라스의 대표 제품인 루미넷과 피루엣, 실루엣, 듀엣 등이 포함되며, 전동모터 할인 및 전동제품 구매 시 주방창 썬플렉스 하이브리드 무상제공 등 현장 쇼룸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루미넷은 사생활 보호에 탁월한 제품으로 원단 사이에 반투명한 원단이 있어 강한 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실내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대형 창과 거실에 주로 활용된다.
피루엣은 원단의 움직임이 주는 곡선의 유려한 분위기와 패브릭이 특징인 스타일리시한 윈도우 커버링 제품이다. 실루엣은 각각 다른 두 원단이 아른거림 없이 깨끗한 뷰를 연출하면서 사생활 보호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아이방, 공부방, 서재 등에 적합한 듀엣은 벌집구조의 3중 에어포켓이 공기층을 형성하여 겨울에는 창문으로 나가는 열 감소를 줄여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한 실내를 유지하여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한다.
업체 관계자는 “고품격 아파트 반포 래미안원베일리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홈스타일링을 돕는 제품을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현장 공식업체 쇼룸 방문 시 많은 혜택 제공과 함께 인테리어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