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참여
증권·금융
입력 2023-09-06 18:08:36
수정 2023-09-06 18:08:36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페퍼저축은행이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진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락앤락의 러브 포 플래닛은 개인 및 단체 참여가 가능한 환경 캠페인이다. 2009년 '헌 용기 바꾸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2020년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자원순환 캠페인으로 발전됐다.
페퍼저축은행은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자원순환 가치를 강조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하고 자원 재활용을 위한 개인의 노력과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분당에 위치한 페퍼저축은행 본사 '페퍼존'에는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를 위한 용기 수거함이 설치됐다. 페퍼저축은행은 임직원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별도의 캠페인 홍보 포스터도 제작해 부착했다.
캠페인 참여 기간은 이달 4일부터 8일까지이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ESG 경영은 페퍼저축은행의 핵심 경영이념인 만큼 이번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에 참여로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페퍼저축은행은 자원순환 및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것이며, 업권의 지속가능성 노력을 선도하는 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보험사, 건전성 악화에 자본확충 속도…이자부담↑
- 6대 은행장 호출한 野 이재명 대표…긴장하는 은행권
- 상조 69개사 특수관계인과 자금 거래..."선수금 80% 별도 예치해야"
- 작년 서울 1순위 청약자 70% 강남3구에 쏠렸다
- [부고] 고려대 박세민 교수 모친상
- 존재감 사라진 이복현…증권가 실태 점검 '시계 제로'
- "'트럼프 2기' 외환 변동성 커진다"...관리 나선 정부
- 코스피 2,520선 약보합세 지속…외국인·기관 매도세 강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