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참여
증권·금융
입력 2023-09-06 18:08:36
수정 2023-09-06 18:08:36
김미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페퍼저축은행이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진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락앤락의 러브 포 플래닛은 개인 및 단체 참여가 가능한 환경 캠페인이다. 2009년 '헌 용기 바꾸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2020년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자원순환 캠페인으로 발전됐다.
페퍼저축은행은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자원순환 가치를 강조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하고 자원 재활용을 위한 개인의 노력과 기업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분당에 위치한 페퍼저축은행 본사 '페퍼존'에는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를 위한 용기 수거함이 설치됐다. 페퍼저축은행은 임직원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별도의 캠페인 홍보 포스터도 제작해 부착했다.
캠페인 참여 기간은 이달 4일부터 8일까지이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ESG 경영은 페퍼저축은행의 핵심 경영이념인 만큼 이번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에 참여로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페퍼저축은행은 자원순환 및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것이며, 업권의 지속가능성 노력을 선도하는 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천피 의지 있나"…대주주 새 기준에 증권가 성토
- 경평 하락에 노사 갈등까지...뒤숭숭한 기업銀
- 여신협회장 임기 종료 임박…분주해진 물밑 경쟁
- KB국민카드,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대성황 이뤄
- 롯데카드,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 참가자 모집
- 교보생명, 광복 80주년 맞아 건물 외벽에 '특별한 태극기' 게시
- 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좋은 날 티머니카드' 출시
- ABL생명, AI 활용한 '고객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서비스’ 도입
- 비자 "2026 FIFA 월드컵 경기 티켓 사전 응모 혜택 제공"
- 한켐 "OLED 부문 '발광층 소재' 매출 비중 확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2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3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4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5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 6포항시, 호미반도권 1조원 규모 대형 관광개발 본격화
- 7한국수력원자력, 경주시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 8대구 달성군, 제2국가산업단지 예타 통과
- 9대구시, 제2국가산업단지 예비타당성조사 통과
- 10남원시, 한달살기 게스트 하우스 3차 입주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