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추석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 라인업 강화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활기력부스터Liver’, ‘활기력부스터 디스펜서 SET’,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 등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정관장은 액상형 홍삼 ‘활기력’에 초소형 정제로 담아낸 밀크씨슬을 더한 이중복합제형 ‘활기력부스터Liver’를 출시했다.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식품첨가물 없이도 쉽게 녹는 고품질 밀크씨슬을 결합해 피로개선과 간 건강을 케어를 돕는다.
KGC인삼공사는 액상형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정관장 최초의 이중복합제형 제품인 ’활기력부스터’가 지난 2월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만 세트 판매를 돌파하고 지금까지 150만병 이상 판매되자 소비자들의 보다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활기력부스터Liver‘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활기력부스터’를 색다르게 선물할 수 있는 ‘활기력부스터 디스펜서 SET’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활기력부스터 디스펜서 SET’는 활기력부스터 8개입과 자동차 엔진 모양을 본 딴 디스펜서로 구성된 한정판 세트다. 디스펜서에 활기력부스터를 8개씩 꽂아서 보관할 수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앰플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입점했다. 에브리타임 브랜드 최초 앰플제형으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치커리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더한 제품이다. 하루 한 병으로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액흐름 개선·기억력 개선·항산화 등 식약처에서 인정한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위클리비즈] “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 한미 비만약, '글로벌 혁신제품 신속심사' 대상 지정
- SK지오센트릭 김종화, ‘3중고’에 전략 재설계 과제
- “매출 전액이 계열사 거래”…한솔 ‘내부거래’ 논란
- ‘스타필드 2.0’ 가속…신세계프라퍼티, 그룹 핵심축 부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뉴로핏, RSNA 2025 참가… '뉴로핏 아쿠아 AD' 임상 사례 소개
- 2차바이오그룹-한화손보·한화생명, 헬스케어·보험 융합 MOU 체결
- 3혁신당 "수익은 한국, 국적은 미국…쿠팡 청문회, 김범석 의장 책임 규명해야"
- 4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개막
- 5“성탄절 분위기는 이곳에서”…호텔의 개성 있는 변신
- 6“AI 아파트 경쟁”…건설업계, 브랜드 차별화 속도
- 7신한라이프, 리더십 교체…신임 사장에 천상영 추천
- 8한미 비만약, '글로벌 혁신제품 신속심사' 대상 지정
- 9SK지오센트릭 김종화, ‘3중고’에 전략 재설계 과제
- 10“매출 전액이 계열사 거래”…한솔 ‘내부거래’ 논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