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어린이 브랜드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정관장은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이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16일 밝혔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닐슨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돼 더블 건강 케어가 가능하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또한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맞아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공모한다.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미술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미술대회는 만 3세~9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C현대산업개발, AI 기반 안전·품질 관리체계 고도화
- 여신티켓, 호텔 스카이파크 그룹과 제휴…숙박·K-뷰티 체험 결합
- 동아출판, 광복·창립 80주년 기념 서경덕 교수와 ‘역사 콘서트’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MOU
- 롯데百 본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팝업스토어 오픈
- "AI로 진로 설계"…베스트텍, 차세대 진로 추천 시스템 특허 등록
- 네이버클라우드,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 주관 사업자 선정
- 셀트리온 유플라이마, 유럽서 처방 실적 증가
- DI동일, 에너지 소재 자회사 동일알루미늄과 합병 마무리
- 마비노기 모바일, 콘진원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시, 공공미술 청년·지역작가 가산점 제도 도입
- 2인천시, 한미 관세 협상 대응 수출기업 지원 강화
- 3수원시, 리셋컴퍼니㈜와 민선 8기 17호 투자협약 체결
- 4이민근 안산시장,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현장 점검
- 52달 여 앞으로 다가온 "경기도서관 개관"
- 6HDC현대산업개발, AI 기반 안전·품질 관리체계 고도화
- 7용인특례시, 인공지능 보이스봇 활용해,,야간 민원상담 시행
- 8인천경제청-인천관광공사, 송도컨벤시아 ESG 골드 인증
- 930~40대가 주축인 파주, "정주여건 1순위는...교육"
- 10의왕시 '청소년들과 여름방학 베이킹'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