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어린이 브랜드 ‘정관장 홍이장군’ 리뉴얼 출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정관장은 어린이 브랜드 ‘홍이장군’이 어린이 맞춤 설계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16일 밝혔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닐슨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9년 연속 어린이 홍삼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홍이장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이 성장 단계별 맞춤 설계를 강화했다. 만 36개월 이상 아이들을 위한 1단계는 홍삼에 아연을 더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리뉴얼돼 더블 건강 케어가 가능하다. 만 4~6세 어린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디딤돌이 되기 위해 2단계는 홍삼에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엽산과 같은 부원료를 추가했다. 만 7~9세의 초등학생들은 3단계를 통해 면역과 체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홍삼에 비타민 B군 8종, 실크 아미노산 등의 부원료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대폭 변경해 각 단계별로 어린이들에게 친화적인 오브제를 활용했다. 또한 아이들의 기호성을 고려해 배, 감, 매실에서 유래한 단맛을 적용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홍이장군 리뉴얼을 맞아 어린이 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공모한다. 사단법인 한국청소년미술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미술대회는 만 3세~9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DL이앤씨, 내달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분양 예정
- 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대원씨티에스 '와이드무빙뷰 이동식 구글스마트TV' 노브랜드 입점
- 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내달 전국 아파트 입주 물량 2.1만가구…전월比 37% '뚝'
- 설맞이 카카오웹툰 특급 신작 11편 릴레이 공개
- [컨콜] SK하이닉스, 작년 HBM 4.5배 증가…"올해 HBM 매출 100%↑"
- 팜클, 디스커버리이에스코리아와 ‘맥스포스 겔’ 제품군 위수탁 생산 계약 체결
- 아영FBC, GS25와 ‘에라주리즈’ 특별 프로모션 전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생명, '삼성 더블보장보험' 출시
- 2DL이앤씨, 내달 'e편한세상 동대구역 센텀스퀘어' 분양 예정
- 3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4캐롯, 데이터 기반 반려견 건강관리 서비스 출시
- 5LH, 자립준비청년 매입임대주택 400호 상시 모집 시작
- 6원주시 교육경비 지원, 문화예술 분야 5억 1천만 원 투입...“제2의 손열음 기대”
- 7글로벌세아, 그룹 새 홍보영상 공개
- 8원주시, ‘전국 1등 체육도시’ 도약 시동
- 9대원씨티에스 '와이드무빙뷰 이동식 구글스마트TV' 노브랜드 입점
- 10카카오, 한국산업인력공단과 수험자 편의 제고 위한 업무협약 체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