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경남관광재단과 ‘MZ 취향저격 아웃도어 여행 플래너’ 기획전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노랑풍선은 경남관광재단과 공동으로 'MZ 취향저격 경남 아웃도어 여행 플래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달, 경상남도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경남 지역 내 관광 인프라를 활용한 아웃도어 관광상품 개발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0~30대인 'MZ세대' 고객들이 △하이킹 △트레킹 △캠핑 △짚라인 등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공모전에서 선정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재 가공해 ▲따끈따끈한 신상품 ▲신상품 따라잡기 등 총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따끈따끈한 신상품'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한산도, 자연을 벗삼아 1박 2일' 상품은 바다가 눈앞에 보이는 경남 통영 ‘통제영 오토캠핑장’에서 자연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여행객들이 ‘한산도’를 방문해 둘레길 트레킹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신상품 따라잡기 카테고리에서는 '한려수도 버스 여행 3일'을 제안하고 있다. 이 상품은 통영과 거제도, 남해, 여수, 전주 등 각 도시의 랜드마크를 관광할 수 있으며 해상케이블카, 해금강 유람선 탑승, 외도&신선대 트레킹이 진행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 진행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따끈따끈한 신상품' 카테고리 내 전 상품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노랑풍선 시티버스 티켓(1인/1매)을 증정하며 '밀키트 제공/랜덤'이 표기된 상품을 이용해 여행을 떠난 고객을 대상으로 바베큐 밀키트(선착순 250명)를 제공한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석훈 KDB 산업은행장 퇴임…"AI 기반 산업 지속적 지원해야"
- 2경북TP·덕일산업(주), ‘2025 월드클래스플러스사업’ 선정
- 3계명문화대, 공공조달역량개발원과 공공조달학과 신설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해 업무협약 체결
- 4영남대 김종오 교수, 과기정통부 ‘글로벌 리더연구’에 선정
- 5영남이공대 사회복지서비스과,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 6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이치준 동문 깜짝 1억 기부로 모교 응원
- 7대구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플랫폼 온라인 강좌 수료 이벤트 진행
- 8대구대-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자교실’ 공동 운영
- 9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10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