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굿베이스, ‘홍삼담은 천마앰플’ 신제품 선봬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정관장은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가 천마(天麻)와 정관장 홍삼을 담은 ‘홍삼담은 천마앰플’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홍삼담은 천마앰플’은 국내산 천마추출농축액과 정관장 홍삼농축액을 앰플병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천마는 백합목 난초과 식물로 ‘본초강목’, ‘동의보감’ 등의 문헌에 기록이 있는 희귀한 식물이다. 천마에는 건강에 이로운 물질인 가스트로딘과 에르고티오닌, 바닐릴알코올, 아미노산, 4-HBA. 칼슘 등의 다양한 성분들이 있다.
‘홍삼담은 천마앰플’ 1병에 정관장의 품질 검사를 거친 천마추출농축액 1,800㎎과 홍삼농축액 250㎎, 더덕추출농축액, 울금추출물분말을 담아 에너지와 활력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홍삼담은 천마앰플’ 출시에 앞서 지난 9월 ‘상황버섯 달임액’과 ‘영지차가버섯 달임액’ 2종을 출시하며 자연소재를 이용한 제품 출시에 공을 들이고 있다. 버섯달임액 2종은 정관장의 ‘버섯학’ 개념을 도입해, 어떤 버섯을 어떻게 길러내고 추출해야 원물이 가진 힘을 남김없이 끌어낼 수 있는지 버섯의 올바른 기준을 정립하고 제품에 적용했다.
이번 ‘홍삼담은 천마앰플’ 신제품 역시 KGC인삼공사의 자연소재 제품화의 일환으로, 향후에도 국내에서 생산 및 판매되는 자연소재에 대해 정관장의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한 제품 출시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굿베이스 ‘홍삼담은 천마앰플’은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C현대산업개발, AI 기반 안전·품질 관리체계 고도화
- 여신티켓, 호텔 스카이파크 그룹과 제휴…숙박·K-뷰티 체험 결합
- 동아출판, 광복·창립 80주년 기념 서경덕 교수와 ‘역사 콘서트’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MOU
- 롯데百 본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팝업스토어 오픈
- "AI로 진로 설계"…베스트텍, 차세대 진로 추천 시스템 특허 등록
- 네이버클라우드,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프로젝트 주관 사업자 선정
- 셀트리온 유플라이마, 유럽서 처방 실적 증가
- DI동일, 에너지 소재 자회사 동일알루미늄과 합병 마무리
- 마비노기 모바일, 콘진원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