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맥주 신제품 ‘크러시’, 카리나 모델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3-11-21 09:13:46
수정 2023-11-21 09:13:46
이호진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새롭게 선보인 맥주 신제품 ‘크러시(KRUSH)’의 모델로 4세대 아이돌 ‘에스파(aespa)’의 리더 ‘카리나’를 선정하고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출시한 ‘크러시’는 몰트 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사용했으며 숄더리스(shoulder-less)병을 도입했고, 투명병에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가 새로운 세대의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4세대 아이돌 ‘에스파(aespa)’의 리더 ‘카리나’를 모델로 선정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동영상 광고는 ‘나랑 어울리는 맥주 크러시’를 모델 카리나의 분위기와 감각으로 표현했으며, 이밖에도 다섯 가지의 다른 콘셉트로 연출된 ‘크러시’와 카리나의 자연스러운 음용 장면을 숏폼의 형태로 공개할 예정이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 세븐일레븐, 제주도와 '전자영수증 활용' MOU 체결
- 의대 진학 상위 20곳 몰린 대구 수성구, '범어자이르네' 관심
- 오큐브, mini PCI eSIM 탑재 LTE Cat M1 모듈 선봬
- 한성숙 장관, 스타트업계 간담회 참석…현장 애로 청취
- 넥슨게임즈, E-순환거버넌스와 폐전자제품 자원순환 협약 체결
- '디에이치 아델스타', 강남 직주근접 프리미엄에 수요자 눈길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그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09억…전년比 5%↓
- 2'여왕의 과일' 해남 무화과, 시설 재배로 최고 품질 인정받아
- 3롯데웰푸드, 올 2분기 영업익 343억원…전년比 45.8%↓
- 4대한상의·한경협·중견련, 오픈 AI 같은 '슈퍼스타 기업' 만든다
- 5완도군, 기후변화 대응 위한 ‘섬 숲 경관 복원 사업’ 마무리
- 6“韓 제약바이오, 中에 추격…정부의 파격적 R&D 지원책 시급”
- 7세븐일레븐, 제주도와 '전자영수증 활용' MOU 체결
- 8'웃음꽃 활짝' 진도군, 어르신 마음 건강 챙기는 특별한 품바 공연
- 9현대캐피탈, 금융 소외계층 지원 위한 '맞춤형 금융교육' 개최
- 10메트라이프생명, 고객 출산 축하 위한 ’With U Baby’ 캠페인 본격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