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제16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소셜미디어대상 11회 연속 수상 영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노랑풍선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6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관광/여행 부문 소셜미디어대상을 11회 연속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디지털 기반의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고자 개최되고 있다.
노랑풍선은 소통 지수 고객평가/ 콘텐츠 경쟁력 지수/ 운영성 평가/ 전문가 평가 등 4단계 평가 과정을 거쳐 소셜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적극성과 효과성 등을 중점 평가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페이스북 △카카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스레드 등 총 7개의 공식 SNS 채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노랑풍선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은 물론 발 빠른 여행 정보 전달로 온라인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노랑풍선은 11회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여행 사진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노랑풍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페이지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이 프로필에 있는 구글 폼 링크에 접속해 본인의 여행 사진이나 영상이 담긴 짧은 여행기를 제출하면 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5만원/5명)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1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정진호이펙트, 프로골퍼 신유진2 선수 후원 통해 'ABH+' 브랜드 알린다
- 현대로템, 2분기 영업이익 2576억원 ‘역대 최대’
- “버거 본토서 통할까”…롯데리아, 이달 美 1호점 오픈
- [단독] 환자 생명줄인데…보령, ‘복막 투석’ 사업 철수 검토
- HMM, SK해운 인수 무산…“사업 다각화 계속”
- K조선 호황에 FI 엑시트 바람…‘마스가’ 효과로 가속
- 포스코 ‘안전불감증’ 도마…거세지는 장인화 책임론
- LG화학, 저탄소 사업 재정비…107兆 시장 공략 속도
- 누리미디어, 워트인텔리전스와 AI 공동사업 협약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기장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94.89% 달성
- 2대구대, 지역기업 원데이 직무체험 프로그램 운영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초등학생 대상 ‘2025년 여름방학특강’ 운영
- 4경산교육지원청, 2025년 을지연습 사전교육 실시
- 5의성군, ‘의성세일페스타’ 개최...의성 장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 6정희민 포스코이앤씨 대표 사임…“반복된 사고에 책임 통감”
- 7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원주보훈요양원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 8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폐광지역 아동·청소년 대상 역사뮤지컬 개최 ‘호응’
- 9군장병 소비쿠폰 부대 인근 사용 검토… 김진태 지사, "환영과 감사" 전국 시도에 협조 요청
- 10강원도 삼척항 조석예보, 보다 정확해질 전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