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제16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소셜미디어대상 11회 연속 수상 영예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노랑풍선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16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관광/여행 부문 소셜미디어대상을 11회 연속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시상식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디지털 기반의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의 우수사례를 발굴·확산하고자 개최되고 있다.
노랑풍선은 소통 지수 고객평가/ 콘텐츠 경쟁력 지수/ 운영성 평가/ 전문가 평가 등 4단계 평가 과정을 거쳐 소셜미디어의 활용에 대한 적극성과 효과성 등을 중점 평가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페이스북 △카카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스레드 등 총 7개의 공식 SNS 채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노랑풍선은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제공은 물론 발 빠른 여행 정보 전달로 온라인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노랑풍선은 11회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여행 사진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노랑풍선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페이지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이 프로필에 있는 구글 폼 링크에 접속해 본인의 여행 사진이나 영상이 담긴 짧은 여행기를 제출하면 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5만원/5명)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1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