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CU, '편의점서 즐기는 기내식' 콘셉트 도시락 출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하나카드 '트래블로그'가 편의점 브랜드 CU와 협업해 '트래블로그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트래블로그 도시락은 '편의점에서 즐기는 기내식'을 콘셉트로 일본, 미국 등 각 국가를 대표하는 음식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갈릭 볶음밥과 함박 스테이크로 구성한 '아메리칸 정식'은 하와이 전통 요리인 로코모코를 재현했다.
일본 음식을 재현한 '북해도식 스프 커리'와 '가라아게 유부초밥', '명란마요 삼각김밥'도 선보인다. 또 유럽식 샌드위치와 방울토마토, 초콜릿 쿠키로 구성된 '유러피안 런치팩'도 준비했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시락 구매 시 하나페이 앱을 통해 트래블로그 카드로 QR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0%가 즉시 할인되며, 실물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이달까지 트래블로그 도시락 구매 후 상품 패키지에 그려진 QR코드에 접속하면 하나머니 앱에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맥스, 트래블로그 한정한 캐리어, CU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트래블로그는 해외여행이라는 주제를 친근한 콘텐츠로 손님에게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소비와 경험의 가치를 중시하는 손님들과 접점 채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새마을금고, ‘체질 개선’ 분주…부실 털고 턴어라운드 할까
- [尹파면] F4 "시장 필요시 안정조치"…금융지주사 긴급회의 개최
- [尹파면] 관세 이슈에 증시 발목...원화는 강세 회복
- 5대 금융지주 尹 탄핵 인용·美 상호관세 따른 시장 변동성 긴급점검
- 금융당국 "尹 파면·美 상호관세 영향 시장상황 면밀하게 모니터링"
- 이복현 금감원장 "금융시장 충격 대비 전직원 비상대응체계"
- 尹 탄핵 '인용' 후 원·달러 환율 1430원대로 하락
- 펠드아포테케, '2025 타이베이 뷰티 박람회' 참가
- NH농협은행 205억원 금융사고…대출상담사가 과다대출
- 안도걸 "지난해 대주주 3272명, 1인당 양도차익 29억 신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