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 오픈…"평생 기억에 남을 허니문 응원"
다양한 지역별 상품 구성으로 선택 폭 확대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노랑풍선은 즐거운 신혼여행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컬렉션은 이번달부터 12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29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컬렉션은 올 한 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괌·사이판, 동남아시아, 몰디브·모리셔스, 하와이·칸쿤, 유럽 등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혼여행의 추억을 아름답게 쌓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이 담긴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중 유럽지역을 제외한 ‘2024 허니문 컬렉션’ 내 패키지 상품 신규 예약 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리·푸켓 풀빌라 4박 숙박권을 3팀에게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예약한 상품의 총 금액 가운데 숙소비를 제외한 나머지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또한 △하나카드 6/12개월 무이자(300만원 이상 결제 시) △인천공항 및 전세계 라운지 최대 32% 할인 쿠폰 △K공항리무진 승차권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15% 할인 △변환 플로그 무료 대여 △무료 통화 2시간 가능 포인트 등 신혼여행 준비에 있어 소소하지만 반드시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각 카테고리별로 △열차 1등석 업그레이드 △유람선 티켓 △지역별 스냅 촬영 △플로팅 조식 △리조트 별 정글 투어 △팀당 10만원 할인 등의 추가 특전까지 함께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행복한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번 행사를 통해 평생 기억에 남을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다가오는 5월 2025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2차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고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알림 신청 접수를 받는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 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 장학사업’ 41년...올해 2763명 후원
- 한화시스템, 한미연합작전 지휘통제체계 성능개량 수주
- 한샘, 브랜드 앰배서더 ‘홈크루 Lite’ 200명 모집
- 바디프랜드, '세계일류상품' 5년 연속 선정
- HD건설기계, 2025 CDP 평가서 최상위 ‘A 등급’ 획득
- SR, 리튬배터리 화재 대응 모의훈련…전 차량에 소화설비 확대
- 대동, 국내 최초 ‘비전 기반 AI트랙터’ 시연회 개최
- KAI, 필리핀 국방부와 FA-50PH 성능개량 계약 체결
- 서원대 스포츠사회적기업전담센터, 예비·사회적기업 14곳 배출 성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교통공사, 광역콜버스 ‘똑타’ 앱으로 전환
- 2인천 동구, 지역사랑상품권 ‘우수’
- 3부천시, 올겨울 최강 한파 대비 '비상 대응체계' 가동
- 4부천시, 시민이 직접 뽑은 매력적인 장소 5곳 공개
- 5인천문화재단, 제9대 이종관 대표이사 취임
- 66m 초대형 뽑기 기계…인천시 ‘행복예보기’ 눈길
- 7인천 바이오플라스틱, 해양 생분해 국제 인증 ‘아시아 최초’ 확보
- 8소진공, ‘2025 ESG 자원순환 어워즈’ 기후부 장관 표창 수상
- 9귀뚜라미그룹, ‘귀뚜라미 장학사업’ 41년...올해 2763명 후원
- 10한화시스템, 한미연합작전 지휘통제체계 성능개량 수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