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물류창고서 이색적인 라이브커머스 진행
패션‧잡화‧주방용품 등 총 84개 상품 선봬 ... 최대 90% 할인
고객들에게 '상품 고르는 재미'를 제공하고자 색다른 연출 기획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현대홈쇼핑이 오는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인기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하는 2시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9일 낮 12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위해 이색적인 연출을 시도한다. 일반적인 스튜디오가 아닌 현대홈쇼핑 군포 물류창고에서 방송을 진행해 현장감을 살리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요청사항에 맞춰 상품을 보여주는 등 시청자와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모바일 생방송으로도 '상품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색다른 연출을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패션‧잡화‧주방용품 등 총 84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9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고비·라씨엔토 등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특집 생방송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잔)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당일 배송 서비스 및 5만원 상당 그래인스 쿠키세트 등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장바구니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인기상품을 초저가로 판매하는 모바일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차별화 '쇼라' 콘텐츠 제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S칼텍스, 美석유협회 최신 규격 엔진오일 ‘킥스 GX7’ 출시
-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출시…"에너지 효율 강화"
- ‘국가대표 AI’ 정예팀 선정⋯LG·SKT·네이버·업스테이지·NC
- "막걸리 한잔 하세요"....전통주 앞세우는 유통가
- 中에 추월당한 韓 제약바이오…정부 R&D 지원 시급
- 도시정비 수주 경쟁 치열…건설사, 실적 개선 돌파구
- 출범·매각·통합 잇따라…LCC 시장, 대격변 본격화
- 상반된 2분기 실적 전망에…희비 엇갈린 '네카오'
- K조선, 선박 발주량 감소…'마스가' 로 반등 노리나
- 여 "노란봉투법, 8월 임시국회서"…벼랑 끝 내몰린 기업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칼텍스, 美석유협회 최신 규격 엔진오일 ‘킥스 GX7’ 출시
- 2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카운터탑' 출시…"에너지 효율 강화"
- 3‘국가대표 AI’ 정예팀 선정⋯LG·SKT·네이버·업스테이지·NC
- 4인천시, ‘사람 중심 AI 공존도시’ 비전 발표
- 5"막걸리 한잔 하세요"....전통주 앞세우는 유통가
- 6배낙호 김천시장, 송언석 국회의원과 ‘쉼표 없는 세일즈 행정’ 눈길
- 7경주시, ‘청렴 도시 경주’ 실현 한수원과 함께 나선다
- 8포항시, ‘제주해녀 특별전’ 등 여름맞이 다채로운 문화행사 개최
- 9이강덕 시장, 산사태 취약지역 긴급 현장 점검 나서
- 10경주시,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