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제1회 기장군 관광사진 공모전' 연다
전 국민 대상 11월 말까지 접수
[서울경제TV=김정옥기자] 부산 기장군이 올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1회 기장군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28일 기장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기장군이 지역의 명소·야경·풍경 등을 담은 다채로운 사진을 확보하고 숨은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군 관광홍보에 적극 활용하고자 추진됐다.
기장군에 관심 있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단체나 법인은 응모할 수 없다.
공모대상은 기장군의 생태·자연·역사·문화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주제로 지난해 1월 이후 디지털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이다.
참가 희망자는 공모작품을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까지 군 홈페이지로 1인당 3점까지 제출하면 된다.
군은 이번 공모전으로 모두 42점의 작품을 선정하고 시상금으로 ▲대상(1점) 1,000만원 ▲금상(1점) 50만원 ▲은상(3점) 각 30만원 ▲동상(5점) 각 20만원 ▲입선(32점) 각 5만원을 지급한다.
군은 공모전에 선정된 사진을 홈페이지와 SNS에 게시하는 등 군 관광홍보자료로 적극 활용하고, 공모작품 수상작을 활용한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이번 공모전으로 기장군의 숨은 관광명소를 찾고, 기장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특색있는 사진이 확보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장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기장군 관광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kjo57100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