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nvest,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 ‘뷔’와 ‘성룡’ 발탁

인도네시아 금융그룹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주식 및 뮤추얼 펀드 투자 플랫폼 심인베스트(SimInvest)는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 뷔와 동행할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성룡(Jackie Chan)을 발탁하고 두 홍보대사가 함께 출연한 새로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두 명의 글로벌 스타가 출연한 새로운 홍보영상은 자카르타의 플라자 인도네시아 비디오트론을 통해 독점적으로 공개됐다.
페리타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 회장은 “심인베스트는 지난 2년 동안 젊은 세대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보유한 뷔 덕분에 빠른 성장을 이루어 왔다”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을 선보이기 위해 뷔와 동행할 글로벌 홍보대사로 성룡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성룡이 인도네시아의 투자 시장을 더욱 성장시키고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길 바라는 우리의 비전, 미션과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자미알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 사장은 “성룡을 홍보대사로 선정하는 것은 심인베스트가 투자 플랫폼의 매력을 높이고 다양한 연령층의 대중들 사이에 신뢰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인 움직임”이라고 말했다.
이어 “투자 영역에서는 신뢰성과 긍정적인 평판, 명확한 인허가 절차를 거친 플랫폼과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믿음과 함께 심인베스트는 이러한 원칙을 대중과 일관되게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홍보 영상에는 ‘내 베스트 프렌드는 한계가 없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성룡을 만난 뷔의 모습이 담겼다. 심인베스트는 글로벌 스타인 뷔와 성룡의 우정을 담은 광고를 통해 우정이 세대, 거리, 민족, 좋아하는 음식과 스포츠 등으로 제한되지 않음을 전달하고 무한한 투자 경험을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항상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고 설명했다.
에이프릴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책임자는 “심인베스트는 현재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심인베스트와 함께 무한한 경험하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뷔와 성룡과의 협업을 통해 더 나은 금융 미래에 대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투자를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에는 글로벌 브랜드 및 콘텐츠 매니지먼트이자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 거쉬클라우드(Gushcloud International) 가 참여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