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nvest,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 ‘뷔’와 ‘성룡’ 발탁
인도네시아 금융그룹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주식 및 뮤추얼 펀드 투자 플랫폼 심인베스트(SimInvest)는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 뷔와 동행할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성룡(Jackie Chan)을 발탁하고 두 홍보대사가 함께 출연한 새로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두 명의 글로벌 스타가 출연한 새로운 홍보영상은 자카르타의 플라자 인도네시아 비디오트론을 통해 독점적으로 공개됐다.
페리타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 회장은 “심인베스트는 지난 2년 동안 젊은 세대에서 충성도 높은 팬층을 보유한 뷔 덕분에 빠른 성장을 이루어 왔다”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을 선보이기 위해 뷔와 동행할 글로벌 홍보대사로 성룡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성룡이 인도네시아의 투자 시장을 더욱 성장시키고 국제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길 바라는 우리의 비전, 미션과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자미알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 사장은 “성룡을 홍보대사로 선정하는 것은 심인베스트가 투자 플랫폼의 매력을 높이고 다양한 연령층의 대중들 사이에 신뢰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인 움직임”이라고 말했다.
이어 “투자 영역에서는 신뢰성과 긍정적인 평판, 명확한 인허가 절차를 거친 플랫폼과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믿음과 함께 심인베스트는 이러한 원칙을 대중과 일관되게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홍보 영상에는 ‘내 베스트 프렌드는 한계가 없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성룡을 만난 뷔의 모습이 담겼다. 심인베스트는 글로벌 스타인 뷔와 성룡의 우정을 담은 광고를 통해 우정이 세대, 거리, 민족, 좋아하는 음식과 스포츠 등으로 제한되지 않음을 전달하고 무한한 투자 경험을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항상 친구가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고 설명했다.
에이프릴 시나르마스 세쿠리타스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책임자는 “심인베스트는 현재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심인베스트와 함께 무한한 경험하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뷔와 성룡과의 협업을 통해 더 나은 금융 미래에 대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투자를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에는 글로벌 브랜드 및 콘텐츠 매니지먼트이자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 거쉬클라우드(Gushcloud International) 가 참여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