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펩시 신제품 출시…‘슈거·카페인 제로’
카페인과 칼로리 부담 줄여
2월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 적용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마실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으며 용량은 355mL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했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은 물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라며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 온에어 및 펩시 신규 로고 적용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 교촌, 전국 물류센터에 F&B 특화 신규 관리 시스템 도입
- '글로벌히트'·김혜선 기수, 대통령배 대상경주 우승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 초대전 작가 공모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롯데벤처스, 엘 캠프 재팬 2기 진행...韓·日 스타트업 생태계 연결
- 2진에어, 내달 2일 나리타·타이베이 신규 취항
- 3한국마사회, 빗돌배기마을과 말테마 휴양마을 시범사업 추진
- 4"신인왕을 향한 질주"…제20회 농협중앙회장배 개막
- 5롯데리아, ‘리아’s 버거 아트 뮤지엄’ 팝업스토어 성황…누적 2만명 돌파
- 6부산시, 삼성전자와 '대중소 상생형 스마트공장 기초단계 구축사업' 지원
- 7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경북 칠곡에 ‘서브허브’…400명 직고용 계획
- 8호국영웅 제주마 '레클리스' 고향 귀환
- 9교촌, 전국 물류센터에 F&B 특화 신규 관리 시스템 도입
- 10미디어센터내일, ‘시네마리듬’ 영화 무료 시사회 개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