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펩시 신제품 출시…‘슈거·카페인 제로’
경제·산업
입력 2024-03-12 09:41:59
수정 2024-03-12 09:41:59
이혜란 기자
0개
카페인과 칼로리 부담 줄여
2월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 적용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마실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칼로리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기존 펩시 제로슈거의 산뜻한 라임 향과 짜릿한 탄산은 그대로 담았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2021년 1월 출시된 펩시 제로슈거는 올해 2월까지 누적 판매량 약 12억 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하며 국내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를 통해 제품군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패키지는 지난달부터 새롭게 바뀐 펩시 로고가 적용됐으며 용량은 355mL다. 금색 띠 위에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 문구를 표기했다.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은 물론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슈거의 인기에 힘입어 카페인 함량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준비했다.”라며 “펩시 모델 ‘아이브’와 함께 하는 광고 온에어 및 펩시 신규 로고 적용 등을 통해 더 새로워진 펩시만의 즐거움을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oinW, 라리가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대만·홍콩서 활동"
- MBK, ‘차입매수’ 오스템임플란트 순익 급감에도 ‘1000억 배당’
- 워크데이 “韓기업, 경제 성장 촉진 위해 스킬 기반 채용 우선”
- KGM, 사모전환사채 전환 청구 및 자본금 감액 정정 공시
- “백종원 만나게 해줄게”…더본코리아, ‘술자리 면접’ 논란
- 중기부, 2025 원스톱기업지원박람회 개최
- 중진공, 산불 피해 중소벤처기업에 재해자금 지원
- 정의선 회장, 메리 바라 GM 회장과 美매체 포럼 기조연설
- 중기부, 온라인수출 공동물류 사업 공고
- 중소기업중앙회, 신임 이사장 초청 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