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도 못한 조합" 테라X캉골 뭉쳤다…아이스백 등 선봬
테라X캉골 아이스백 기획팩, 오프너, 원샷잔 등 컬래버 굿즈 4종 출시
4월 캉골 새긴 테라 출시 … 전체 물량 중 1%엔 '히든 럭키라벨' 적용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하이트진로가 개강 시즌을 맞아 ‘테라’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중성 있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대학생 중심의 20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는 100년 기업 하이트맥주의 대표 맥주 브랜드로, 굿즈 등 재미 요소 덕분에 젊은 층에 인기가 많고 대학가 판매 비중이 높다”며 “캉골이 전통성과 트렌드 모두를 갖고 있다는 데에 테라와 공통점이 있어 올해 첫 컬래버레이션을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먼저 대학교 MT, 봄 나들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백 기획팩을 제작한다. 아이스백에는 테라의 역삼각형 로고와 캉골의 캥거루 로고가 합쳐진 스페셜 로고가 들어가 있다. 355㎖ 캔맥주 12캔과 24캔 두 종류로 출시하며, 3월 4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부턴 테라에 캉골 로고가 삽입된다. 또한 일반 음식점, 술집 등에서 판매하는 500㎖ 병맥주 전체 물량 중 1%에는 ‘히든 럭키라벨’도 숨어 있다. 하이트진로는 현장 이벤트도 연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테라와 캉골의 로고가 적용된 캥거루 오프너, 원샷잔 등 컬래버레이션 굿즈 4종을 출시, 상권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협업 콘텐츠들도 만나볼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소설가 김기승, 장편소설 ‘운명을 걷다’ 출간
- 혼다코리아, 4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전 차종 100만원 할인
- 금호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 민간자격증 발급
- 롯데온, 최대 규모 그룹 통합 페스타 ‘롯데 온쇼페’ 진행
- 에르네스, 뉴질랜드 와인 ‘스톤베이 소비뇽블랑’ GS리테일 입점
- 디딤365, 충남신용보증재단에 ‘클라우드 기반 통합 운영 환경’ 구축
- 진에어, 항공 안전 강화 ‘비행자료 분석 프로그램’ 도입
- 현대차, 화성시와 교통약자 이동 개선 나선다
- 에어서울, 요나고 증편 운항…첫편 탑승률 99%
- 휠라홀딩스 사명 변경…‘미스토홀딩스’ 출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소설가 김기승, 장편소설 ‘운명을 걷다’ 출간
- 2혼다코리아, 4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전 차종 100만원 할인
- 3한국씨티은행
- 4금호타이어, ‘휠얼라인먼트 전문 관리사’ 민간자격증 발급
- 5롯데온, 최대 규모 그룹 통합 페스타 ‘롯데 온쇼페’ 진행
- 6에르네스, 뉴질랜드 와인 ‘스톤베이 소비뇽블랑’ GS리테일 입점
- 7디딤365, 충남신용보증재단에 ‘클라우드 기반 통합 운영 환경’ 구축
- 8기장군, 외식업중앙회 기장군지부와 '기장역 이용활성화' MOU 체결
- 9IBK쇄신위원회 오늘 첫 회의 열고 내부통제 논의
- 10NH농협금융, 내부제보 활성화 추진…익명제보 접수채널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