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에서 떠나는 일본 여행" 제너시스BBQ, 이자카야풍 주점 '토리메로' 오픈
안주 가격 7,000원 대부터 …21종 일본 요리
하이볼·사케·사와 등 저도수 음주 트렌드 반영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일본 외식기업 와타미와 합작으로 선보인 일식 주점 브랜드 '와타미'를 '토리메로'로 리브랜딩한다고 5일 밝혔다.
BBQ는 지난해 5월 코로나 이후 증가한 ‘혼술족’을 겨냥해 와타미를 오픈한 바 있다. 다양한 일본식 소(小)요리와 스키야키, 전골 등 일품요리 등이 주력 메뉴다.
이번에 리브랜딩된 ‘토리메로’ 역시 ‘혼술' 콘셉트를 유지한다. BBQ 관계자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현지의 안주와 술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리메로는 닭을 뜻하는 일본어 '토리'와 멜로의 일본식 발음 '메로'의 합성어로 닭과 사랑에 빠지다'라는 뜻이다. 신선야끼토리, 치킨가라아게 등 브랜드 이름에 맞게 닭요리를 메인으로 판매하며 모듬꼬치, 소고기 두부조림, 우삼겹숙주볶음, 스끼야끼나베 등 21종의 일본식 요리를 선보인다.
저도수의 맛있는 주류로 가볍게 마시는 최신 음주 트렌드도 반영됐다. ▲레몬, 얼그레이, 유자, 우롱 등 8종의 하이볼 ▲소주 대비 도수가 낮은 사케 ▲생과일 과즙을 섞은 사와 등이 준비돼 있다.
서울 송파구 마천동에 오픈한 토리메로 매장은 약 33평, 총 42석 규모다. BBQ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한 만큼 퇴근하는 직장인들이 가볍게 혼술을 즐기는 장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코리아교육그룹, 신규 온라인 강의 플랫폼 ‘블러 스튜디오’ 선공개
- HS효성첨단소재, ‘2025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에코비, 아시아 뷰티 박람회 ‘202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2‘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3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4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 5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6대진첨단소재 “기술 유출 수사 대주주·법인 관련성 없어”
- 7“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8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9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10엠젠솔루션, 'AI 화재 진압 솔루션' 탑재 소방 로봇 특허 출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