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 불가리스’X‘와다다곰’ 세계명화전 개최…“세계 명작을 와다다곰으로”
불가리스 새 슬로건 ‘불가능은 없다(불가(不可)+리스(LESS))’ 전파 목적
다양한 세대 아우르는 프로그램 및 경품 추첨 행사 진행 예정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남양유업은 대표 발효유 ‘불가리스’와 인기 이모티콘 ‘와다다곰’이 협업한 세계명화전을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 전시회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명화를 활용해 불가리스의 새로운 슬로건 ‘불가능은 없다(불가(不可)+리스(LESS))’를 알리는 소통의 장이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니라자’, 이중섭의 ‘흰 소’ 등 글로벌 명작을 와다다곰으로 재해석한 패러디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페인팅 팝업, 아트 부스를 운영, 불가능을 뛰어넘은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시장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러링 월 부스, 명화 프레임 인증샷 등을 통해 어린이와 MZ세대, 중장년층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추첨을 진행해 불가리스를 포함한 다수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 슬로건과 브랜드 모델 와다다곰을 활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과 더불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참신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불가리스 사과 제품은 최근 국제 품평회 몽드셀렉션 식품 부문에서 6년 연속 금상을 수상해 우수한 관능과 품질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에어프레미아, 지속적인 ‘줍깅’으로 지역사회 환경 보호 앞장
- 이노베이션아카데미, ‘코디세이 AI 올인원’ 2025년 교육생 모집
- 전남교육청 담양도서관, 디지털 리딩코너 운영…‘리딩캣’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2식약처, BMS 비소세포폐암·고형암 치료제 ‘옥타이로’ 품목 허가
- 3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4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5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6'세계 환경의 날' 광주 어린이들 재활용품 반납 "지구는 미래세대에도 소중한 터전"
- 7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8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 9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10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