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배우 김아영과 함께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전개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한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신규 캠페인 ‘하루종일 맑은눈렌즈’를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핵심 카피 ‘하루종일 맑은눈렌즈’를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착용하고 16시간 동안 일상 생활을 하고도 눈이 편안한 모습을 담았다. 김아영은 특유의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를 뽐내며 유쾌하고 명량하게 촬영했다.
배우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의 인기 코너 ‘MZ오피스’에서 당돌한 MZ세대 신입사원 역으로 출연하며,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
해당 영상은 ‘1696’ 숫자 키워드에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의 특장점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울트라 원데이는 프리미엄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로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높은 수분 함수율로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의 ‘96%’를 유지한다는 기능성을 강조했다.
방유리 바슈롬코리아 비젼케어 사업부 마케팅팀 과장은 “배우 김아영의 맑.눈.광 캐릭터가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 96% 유지해주는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편안한 착용감을 설명하기에 가장 적합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주요 고객인 2030세대와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하고 유쾌한 캠페인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은 바슈롬코리아 렌즈 공식 SNS채널 등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안경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 인도 맞춤형 '3륜 및 마이크로 4륜 EV' 콘셉트 공개
- 2임종룡 회장, IR 서한으로 韓 경제 강점과 밸류업 의지 표명
- 3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4‘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5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6"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7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8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9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10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