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배우 김아영과 함께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전개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한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신규 캠페인 ‘하루종일 맑은눈렌즈’를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핵심 카피 ‘하루종일 맑은눈렌즈’를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착용하고 16시간 동안 일상 생활을 하고도 눈이 편안한 모습을 담았다. 김아영은 특유의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를 뽐내며 유쾌하고 명량하게 촬영했다.
배우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의 인기 코너 ‘MZ오피스’에서 당돌한 MZ세대 신입사원 역으로 출연하며,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
해당 영상은 ‘1696’ 숫자 키워드에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의 특장점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울트라 원데이는 프리미엄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로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높은 수분 함수율로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의 ‘96%’를 유지한다는 기능성을 강조했다.
방유리 바슈롬코리아 비젼케어 사업부 마케팅팀 과장은 “배우 김아영의 맑.눈.광 캐릭터가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 96% 유지해주는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편안한 착용감을 설명하기에 가장 적합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주요 고객인 2030세대와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하고 유쾌한 캠페인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은 바슈롬코리아 렌즈 공식 SNS채널 등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안경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2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3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4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5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6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7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8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9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10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