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배우 김아영과 함께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 전개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가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한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신규 캠페인 ‘하루종일 맑은눈렌즈’를 공개했다.
해당 캠페인은 핵심 카피 ‘하루종일 맑은눈렌즈’를 통해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착용하고 16시간 동안 일상 생활을 하고도 눈이 편안한 모습을 담았다. 김아영은 특유의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를 뽐내며 유쾌하고 명량하게 촬영했다.
배우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의 인기 코너 ‘MZ오피스’에서 당돌한 MZ세대 신입사원 역으로 출연하며,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애칭을 얻은 바 있다.
해당 영상은 ‘1696’ 숫자 키워드에 바슈롬 울트라 원데이의 특장점을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울트라 원데이는 프리미엄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로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높은 수분 함수율로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의 ‘96%’를 유지한다는 기능성을 강조했다.
방유리 바슈롬코리아 비젼케어 사업부 마케팅팀 과장은 “배우 김아영의 맑.눈.광 캐릭터가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 96% 유지해주는 ‘울트라 원데이’ 렌즈의 편안한 착용감을 설명하기에 가장 적합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주요 고객인 2030세대와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하고 유쾌한 캠페인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루종일 맑은눈렌즈’ 캠페인은 바슈롬코리아 렌즈 공식 SNS채널 등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안경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2025 서울콘’ 홍보대사·키비주얼 공개…글로벌 인플루언서·버추얼 아이돌 총집결
- 카디비도 반한 '맵단'...스와이시 열풍에 올라탄 K-푸드
- 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모빌리티네트웍스, 이티밴 재고 전량 브레이크 성능 검사 실시
- 바디프랜드, 다리 내·외전 스트레칭 신기술 특허 취득
- ㈜대원 ‘칸타빌 디 에디션’ 모델하우스 오픈
- 현대건설, 집수리 없는 ‘택갈이’ 리모델링 성공할까
- 포스코그룹 신사업 확대…1.3兆 들여 印 팜 기업 인수
- 차바이오, 800억 들여 ‘만년 적자’ 카카오헬스 품는다
- CJ올리브영, 美 진출…‘체험형 K뷰티’ 승부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5 서울콘’ 홍보대사·키비주얼 공개…글로벌 인플루언서·버추얼 아이돌 총집결
- 2카디비도 반한 '맵단'...스와이시 열풍에 올라탄 K-푸드
- 3이천시, '2025첨단방산드론 페스티벌' 개최
- 4인천교육청, 장애학생 예술인재 무대로 시민과 만나다
- 5인천 강화군, 섬 어르신 여객선 운임 부담 해소
- 6경상원, 전통시장·골목상권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마무리
- 7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체육회 재정 불안, 시민 건강권 위협”
- 8나우비긴 스마트 경로당 "소통 프로그램으로 고령층 고립 완화"
- 9하나은행, 오프라인 마이데이터ㆍ오픈뱅킹 서비스 시행
- 10우리아메리카은행, 美 텍사스 오스틴지점 개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