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마운틴듀 제로슈거 블루’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5-13 08:50:57
수정 2024-05-13 08:50:57
이혜란 기자
0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시원함 강조하는 블루컬러를 패키지 라벨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마운틴듀 제로슈거 블루’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마운틴듀 제로슈거 블루’는 기존 제품에서 당류를 빼고 레몬향과 블랙라즈베리향을 첨가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제품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우주의 파도를 타는 듯한 놀라운 맛’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제로슈거 블루 네이밍과 함께 시원함을 강조하기 위해 블루 컬러를 제품 패키지 라벨에 적용하여 제품 속성을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에서 선보이는 ‘마운틴듀 제로슈거 블루’는 355ml 캔 제품으로 지난달 29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선발매했다. 13일부터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마운틴듀 제로슈거 블루’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사회 임직원,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 캠페인’ 봉사활동
- 한샘,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최우수 기업' 선정
- 한국타이어 '키너지 4S2', 독일 車전문지 타이어 테스트서 최고등급
- 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 출시…"원격 기술로 실시간 진단"
- 마사회, 신임 청렴시민감사관 4인 위촉…반부패 청렴정책 강화
- 中企 R&D 우수성과 한자리에 모인다…'성과확산 상생위크' 개최
- GC녹십자·노벨파마, 산필리포증후군 A형 치료제 첫 환자 투여
- 동아쏘시오홀딩스, 서스틴베스트 ESG 경영평가서 최고 등급 ‘AA’ 획득
- 한화그룹, '한화클래식 2024' 성료…"바로크 음악 대중화 기여"
- 현대차, 카마스터와 소아암 환아 돕는다…후원금 6,420만 원 전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전브랜드 뉴어스, 친환경 생활가전 ‘음식물 처리기’ 출시
- 2인신협, 채용연계형 인터넷신문 기자 교육과정 참가자 모집
- 3하이어코퍼레이션, 히알루론산 스킨부스터 ‘힐로웨이브’ 출시
- 4신한카드, 후불 기후동행카드 신청 접수 개시
- 5마사회 임직원,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 캠페인’ 봉사활동
- 6한샘,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최우수 기업' 선정
- 7홍천군, 2025년 예산안 7,943억 원 편성 ... 작년보다 10.88% 증액
- 8한국타이어 '키너지 4S2', 독일 車전문지 타이어 테스트서 최고등급
- 9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 출시…"원격 기술로 실시간 진단"
- 10마사회, 신임 청렴시민감사관 4인 위촉…반부패 청렴정책 강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