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편한 AI라이프"… 삼성스토어, AI 가전 프로모션
7월 한달…AI 기능 체험과 가전 상담 한 번에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면 추가 혜택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삼성스토어가 최신 인공지능(AI) 가전에 풍성한 혜택을 더한 '세상 편한 AI 라이프' 프로모션을 7월 한 달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가전 업계에서 다양한 AI 신기능이 추가된 삼성 AI 가전이 주목 받는 가운데, 삼성스토어는 'AI 가전은 삼성스토어에서'라는 공식을 공고히 하고 있다.
삼성스토어는 신제품에 탑재된 스마트 AI 기능들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전문 매니저의 1대1 상담을 통해 생활 방식에 최적화된 맞춤 AI 가전을 추천한다.
또 삼성스토어는 기존 사용하던 가전을 AI 가전으로 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장고, TV, 에어컨 등 AI 기능이 적용된 최신 모델을 구입 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 반납 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4년형 네오 QLED’ 또는 ‘더 프레임 TV’ 구매 시 모델에 따라 보상 혜택을 포함해 최대 120만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갤러리 청정’ 구매 시 최대 10만 포인트, ‘비스포크 AI 스팀’ 구매 시 최대 20만 포인트, ‘비스포크 냉장고’ 행사모델의 경우 모델 별 최대 30만 보상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2개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 가전 동시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460만 상당 혜택을 제공하며, 최신 AI 제품을 2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하는 경우에는 모델 별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삼성전자 가전제품과 함께 갤럭시 폰 자급제(S24 시리즈, 새로운 갤럭시 시리즈), 갤럭시 북4 시리즈, 삼성 올인원 프로 중 하나 이상의 품목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40만 상당의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스토어는 매장 진열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진열 모델 특가'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라인의 ‘그랑데 AI 원바디 톱핏’,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AI’, ‘제트 봇’ 등 다양한 제품을 한정 수량 진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김명훈 삼성전자판매 고객 마케팅팀장 상무는 "삼성스토어는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AI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I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전 매니저의 AI 역량 강화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삼성스토어에서 다양한 AI 가전을 직접 경험하고, 세상 편한 AI 라이프를 맞이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