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라이브 방송에서 만나요"
공식 라방 12일 유튜브서 진행
1주년 이벤트 및 하반기 로드맵 소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롤플레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한 공식 라이브 방송을 12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방송에는 정언산 넷마블엔투 개발PD가 출연해 특별 이벤트를 소개하고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그간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신규 캐릭터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인사하며 지난 1년간의 게임 기록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이외에도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특별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재 신규 SSR+(Super Special Rare+) 동료 'SSR+[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해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 방식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아, ‘The 2026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시
-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 관세협상 후속 협의 위해 방미
- SK이노베이션, ‘이동약자 지도’ 만든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꼬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아, ‘The 2026 카니발 하이리무진’ 출시
- 2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 관세협상 후속 협의 위해 방미
- 3SK이노베이션, ‘이동약자 지도’ 만든다
- 4NH농협은행, 해외점포 내부통제 강화 현장 점검
- 5제5회 원주DB 프로농구단 시티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개최
- 6원주시청소년의회, 시의회 본회의 방청...민주주의 현장 체험
- 72025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 개최
- 8삼성화재, '보험의 2치' 출시…중증치료비·치매 보장
- 9원주시 해외바이어 초청 ... 총 303만 달러 규모 MOU 13건 체결
- 10원주시, 안전한 물 공급 ... 시민 생활환경 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