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라이브 방송에서 만나요"
공식 라방 12일 유튜브서 진행
1주년 이벤트 및 하반기 로드맵 소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롤플레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한 공식 라이브 방송을 12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방송에는 정언산 넷마블엔투 개발PD가 출연해 특별 이벤트를 소개하고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그간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신규 캐릭터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인사하며 지난 1년간의 게임 기록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이외에도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특별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재 신규 SSR+(Super Special Rare+) 동료 'SSR+[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해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 방식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