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라이브 방송에서 만나요"
공식 라방 12일 유튜브서 진행
1주년 이벤트 및 하반기 로드맵 소개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롤플레잉게임(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한 공식 라이브 방송을 12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방송에는 정언산 넷마블엔투 개발PD가 출연해 특별 이벤트를 소개하고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그간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신규 캐릭터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인사하며 지난 1년간의 게임 기록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진다.
이외에도 방송 중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특별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재 신규 SSR+(Super Special Rare+) 동료 'SSR+[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다.
지난해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 방식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