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100년의 역사 담은 ‘디지털 역사관’ 개관
대중에게 친숙한 OTT 디자인
앞으로의 100년을 위함
살아 숨쉬는 역사관으로 운영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7월 20일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100년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역사관’을 개관한다.
100년의 역사를 쉽고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오티티(OTT)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친숙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주요 콘텐츠로는 ▲사진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Then&Now’ ▲임직원 및 브랜드 대표 모델의 축하메세지가 담긴 ‘100th message’ ▲하이트진로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 ‘Heart’ ▲하이트진로의 최초, 최고의 역사를 에피소드로 만나보는 ‘The First&Only’ ▲하이트진로의 제품라인으로 점쳐보는 ‘오늘의 운세’와 제품 이상형 월드컵인 ‘HJ월드컵’ ▲과거 다양한 활동사진을 담은 ‘HJ cut’ 등이 있다. 이는 하이트진로 임직원 뿐만 아니라 누구나 사이트 방문이 가능하도록 대외적으로 공개된다.
‘100주년 기념 디지털 역사관’은 100주년의 역사를 담는 아카이브 역할을 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살아 숨쉬는 소통의 장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하이트진로의 100주년 역사는 곧 대한민국 주류산업의 역사로 ‘디지털 역사관’을 통해 중장년세대는 추억을 회상하고 MZ세대는 현재를 공유하며 시대를 뛰어넘는 공감의 장이 될 것” 이라고 언급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이노베이션, 31일 ‘아시아 퍼시픽 LNG 커넥트’ 세션 개최
- 교촌, 소스 노하우 담긴 파일럿 브랜드 '소싯' 론칭
- KAIST "검색과 지도서비스, 소비자 후생 가장 높아"
- LG엔솔, 전기차 배터리 평가 서비스 '비원스' 출시
- 파라타항공, 동계시즌 국제선 항공권 판매 시작
- 에어프레미아, LA노선 취항 3년…"수송점유율 꾸준히 상승"
- 티머니, 시내버스 태그리스 결제 시범 서비스 본격 시행
- GS25, 유튜브·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 달성
- KGC인삼공사, '2025 APEC 정상회의' 응원 캠페인 전개
- 렉서스코리아, ‘2025 렉서스 마스터즈’서 다채로운 전동화 라인업 전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라이프, '2025 신한라이프 프레스티지 콘서트' 개최
- 2SK이노베이션, 31일 ‘아시아 퍼시픽 LNG 커넥트’ 세션 개최
- 3설채현·이기우·DB손보, 119은퇴견 건강검진비 후원
- 4교촌, 소스 노하우 담긴 파일럿 브랜드 '소싯' 론칭
- 5KAIST "검색과 지도서비스, 소비자 후생 가장 높아"
- 6LG엔솔, 전기차 배터리 평가 서비스 '비원스' 출시
- 7파라타항공, 동계시즌 국제선 항공권 판매 시작
- 8코스피, 사상 첫 4000 돌파…삼성전자도 10만원 터치
- 9에어프레미아, LA노선 취항 3년…"수송점유율 꾸준히 상승"
- 10티머니, 시내버스 태그리스 결제 시범 서비스 본격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