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ICT 어워드 코리아’서 디지털 콘텐츠 대상 수상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2일 개최된 ICT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대상을,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우디 코리아는 ICT 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으로 대상을 수상했으며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축구선수 황희찬과 함께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으로 은상을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어플 리뉴얼로 동상을 수상했다.
2004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올해로 21회를 맞이한 ICT 어워드 코리아는 웹, 앱, 디지털 플랫폼 등 ICT 서비스를 대상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으로 미래지향적이고 웹3.0 시대를 주도하는 혁신기업을 발굴해 통합대상을 비롯해 디지털 기술혁신, 디지털 인사이트, 디지털 서비스혁신, 앱·웹사이트 품질,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콘텐츠 및 마케팅 등 총 6개 분야의 수상자를 선발한다.
디지털 콘텐츠와 마케팅 통합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우디 RS e-트론 GT 윈터 콰트로 캠페인은 아우디 브랜드의 사륜구동 시스템을 가상옥외광고라는 효과적이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표현했다. 이 콘텐츠로 아우디의 탁월한 사륜구동기술과 스포티함, 최신 기술, 그리고 뛰어난 주행성능을 한강을 배경으로 위트를 곁들여 상징적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한 아우디 Q4 e-트론 디지털 캠페인은 아우디가 ‘스토리 오브 프로그레스: 당신의 진보는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2021년부터 진행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와 함께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브랜드 철학인 진보의 가치와 아우디 Q4 e-트론이 제시하는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황희찬 선수의 멈추지 않는 도전과 열정의 모습으로 구현해 내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우디는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를 포함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와 고객 간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 ‘아우디 Q4 e-트론’의 국내 출시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디지털 인사이트 통합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한 아우디 코리아 A.D.L 세일즈 매니지먼트 앱 리뉴얼은 아우디 코리아 딜러의 영업관리 모바일 웹/앱 시스템인 A.D.L에서 효율적으로 시승 신청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이 이뤄지도록 개선했다. 리뉴얼을 통해 모든 고객의 시승 신청 데이터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해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시승 신청의 유입 유형과 고객 특성별로 세일즈 분석을 할 수 있는 기능 등이 강화됐다. /sb4139@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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