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드메카, 발리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 국내 론칭
㈜트랜드메카(대표 서대규)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고 본격 론칭을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은 1996년 발리에서 나일론 소재 캠핑 해먹으로부터 시작된 브랜드로 ‘Keep Your Feet Off The Ground’ 라는 모티프 아래, 현실에서 벗어나 여행부터 일상에서도 항상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특히 제품들은 다양한 컬러, 가벼운 소재, 접이식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 일상 휴대용으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해당 브랜드는 해먹 생산 후 여분의 천과 소재를 활용한 업사이클링 생산과정을 유지하며, 인체에 유해한 PFC(발암물질)가 없는 OEKO-TEX Standard 100 인증 소재를 사용해 환경보존과 지속가능성을 실천하고 있다. 또 NGO 등 다양한 재단 활동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착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서대규 트랜드메카 대표는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발리 브랜드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데일리 패션 아이템이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랜드메카는 지난 2010년 브랜드시계 전문 쇼핑몰 ‘타임메카’를 시작으로 세이코, 카시오, 태그호이어, 몽블랑, 구찌, 티쏘 등 시계를 비롯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 180여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또한 미사키, 에테르노, 오바쿠, 파슬그룹브랜드, 울프1834, 미니쿄모 국내 총판계약을 통해 공식수입사의 포트폴리오를 탄탄하게 쌓아 가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텔레콤, CES 2025서 혁신적인 AI 미래 기술 선보인다
- 포스코그룹, 2025년 정기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