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창립 57주년 기념 서울 주요 오피스 상권 ‘iM푸드트럭’ 운영
시중은행 전환 후 첫 창립기념일 … 서울 중구 일대 양일간 iM뱅크 랩핑 트럭 눈길

[서울경제TV=김정희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시중은행 전환 후 처음 맞이하는 2024년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수도권 영업 활성화 및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한 iM푸드트럭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iM푸드트럭 ‘EAT’s Go!’는 움직이는 이동 카페로 음료와 간단한 간식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주로 지역의 행사 명소나 주요 거래처 등에서 운영돼 고객 편의를 제고했으며 올해 10월 창립기념일을 맞아 서울에서 7일~8일 양일간 고객들을 만났다.
시중은행으로 전환된 iM뱅크(아이엠뱅크)의 새로운 사명과 리뉴얼된 로고의 주요 컬러인 민트로 랩핑한 iM푸드트럭 ‘EAT’s Go!’는 ‘움직이는 홍보 트럭’으로 보다 넓은 고객들과 만나고자 다양한 지역을 찾고 있다.
수도권에서 최초로 진행된 금번 프로모션은 서울 주요 오피스 상권에서 운영돼 새로운 iM뱅크(아이엠뱅크)를 알리고, ‘iM your friend iM뱅크 – 이거 마시면 우리, 5래5래 7구하는거다’라는 콘셉트로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창립기념일 당일인 지난 10월7일에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iM금융센터에서, 8일에는 태평로 서울마당에서 iM푸드트럭 ‘EAT’s Go!’가 운영됐다. iM뱅크(아이엠뱅크)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와 음료, iM뱅크(아이엠뱅크) 캐릭터인 단디와 똑디 등 그립톡 굿즈를 증정하며 iM뱅크(아이엠뱅크)를 홍보했다.
길게 줄을 늘어서 iM뱅크(아이엠뱅크) 홍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대구에 기반을 둔 시중은행인 iM뱅크(아이엠뱅크)를 알게 된 유쾌한 기회였다”, “단디, 똑디 등 iM뱅크(아이엠뱅크)의 대표 캐릭터가 눈에 띄며, 앞으로도 자주 이런 행사를 하길 바란다”는 등의 소감을 전했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맛있는 음료와 간식처럼 일상에 활력을 주는 iM뱅크(아이엠뱅크)가 되고자 iM푸드트럭 ‘EAT’s Go!’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소와 시기에 맞는 다양한 콘셉트로 단순 홍보 이상의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자주 만날 수 있는 iM푸드트럭 ‘EAT’s Go!’가 되도록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연욱 의원 “게임·음악 등 콘텐츠 분야도 세제 지원해야”
- 여수 고용위기 선제대응지역 지정, 산단 근로자 지원 본격화
- 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신규시책 발굴 보고회서 미래비전 제시
- 김한종 장성군수 "안전 최우선으로 이용 편의성 확보"
- 기장군, '2025년 하계 청소년 영어캠프' 개최
- '행동하는 양심' 김대중, 고향 하의도서 다시 만나다
- 인천시, 미국 통상 압박에 어떻게 대응하나
- 화성특례시, 농·축·수산 분야 기관 현장 목소리 청취
- 신성영 인천시의원 “주민·산업 중심 공정 정책 필요”
- 인천시, 인천대로 지구단위계획 재정비…원도심 활성화 해법 될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연욱 의원 “게임·음악 등 콘텐츠 분야도 세제 지원해야”
- 2무신사, IPO 절차 본격화…“해외 진출·신사업 확대”
- 3노란봉투법, 초읽기…“韓 아시아 허브 위상 흔들”
- 4현대차, 7년 만에 파업할까…한국GM은 부분 파업
- 5훈풍 부는 SI업계…‘AX’ 바람 타고 실적 ‘껑충’
- 6신한銀, 런던지점 역할 강화…"글로벌 금융 허브로"
- 7거래량 많다고 거래 정지?…NXT '15%룰' 논란
- 8여수 고용위기 선제대응지역 지정, 산단 근로자 지원 본격화
- 9현대건설-한화오션, 해상풍력사업 ‘맞손’
- 10보험사 새 돌파구? 이지스운용 인수전 '가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