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프렌즈 ‘춘식버스’ 상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10-24 15:49:47
수정 2024-10-24 15:49:47
이수빈 기자
0개
인형, 페이스 쿠션, 브릭 피규어, 키링 등 19종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카카오가 카카오프렌즈 ‘춘식버스’와 관련된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24일부터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춘식버스는 버스를 타고 파라오, 귀족영애, 심마니, 어부 등 다양한 유니버스 속의 춘식이를 만나는 멀티버스 세계관의 옴니버스 시리즈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7월부터 두 달간 총 16개 에피소드를 카툰 형식으로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인형, 페이스 쿠션, 브릭 피규어, 키링 등 19종으로 춘식버스 공개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개춘식’과 ‘노비춘식’ 등의 세계관의 매력을 그대로 재현했다. 연내 랜덤 피규어, 2in1 충전기, 인형 코스튬 등 4종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춘식버스 상품들은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의 춘식이 굿즈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카카오가 보유한 캐릭터 지적재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아이템들을 통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파나셀바이오텍, 폐섬유화증 임상연구 위한 생명윤리 승인 획득
- 더샵, 8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아파트 부문 1위
- 대웅제약·씨어스테크놀로지·퍼즐AI, 스마트병원 솔루션 개발 위한 MOU
- 월클협회, ‘글로벌 기업 경영전략 사례’ 중심 교육 진행
- 대한항공 노사, 올해 임금협상 합의…"임금 2.7% 인상"
- 한국파파존스, 고객정보 유출…개인정보위 조사 착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경자청, 포항융합기술산업지구 내 AI 컴퓨팅센터 구축 업무협약 체결
- 2영남대, 보직자 워크숍 개최…미래 향한 혁신 의지 다져
- 3대구행복진흥원, 홍보대사 활동공유회 개최
- 4iM금융 밸류업 가시밭길…'최저 CET1·오버행' 과제
- 5“스테이블코인 시장 선점”…빅테크, 주도권 경쟁
- 6불붙은 도시정비사업…현대·포스코·삼성, ‘5조 클럽’
- 7李 ‘중복 상장’ 경고에 손든 SK…LS도 ‘긴장’
- 8배달앱 독점 계약…‘외식 브랜드 쟁탈전’ 우려
- 9인천 도시재생, 환경 안전 대책에 빈틈
- 10GLP-1 치료제 덕분에…"일라이 릴리, 2030년 매출 화이자·노바티스 두 배 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