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자인, ‘K-뷰티 엑스포 2024’에서 뷰티 디바이스 디자인 역량 선보여
경제·산업
입력 2024-10-31 10:46:34
수정 2024-10-31 10:46:34
정의준 기자
0개
뷰티디바이스 디자인 전문기업 고디자인(대표 김두만)이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K-뷰티 엑스포 코리아 2024’에 참가해 참관객 및 참가사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고디자인은 에스테틱용 의료기기와 개인용 뷰티 홈케어 디바이스를 디자인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특히 에스테틱 의료기기 분야에서는 레이저 기기, HIFU 리프팅 기기, 피부관리 장비, 체형 관리 기기등 다양한 제품군의 디자인 개발 했으며, 뷰티디바이스 디자인 전문가로 제품디자인, 브랜드로고, 앱디자인, 기구설계, 시제품 제작 및 양산 지원까지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 포트폴리오로는 ㈜파마리서치의 리쥬리프와 같은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틱 제품 부터 ㈜제이시스메디칼의 덴서티가 있다. 클라이언트와 협업을 통해 독일의 레드닷디자인어워드, K-디자인상 등 국제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해외시장 진출 등 상호 발전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K-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국내 최대규모의 B2B 뷰티 박람회로 올해 16회차를 맞이했다. 현재 전세계 7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케이 뷰티 엑스포 브랜드의 시초로 매년 규모를 확대해가고 있으며, 해외 바이어가 직접 방문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케이 뷰티 엑스포 코리아에서 고디자인은 에스테틱용 의료기기,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포트폴리오 선보였으며, 클라이언트 맞춤 컨설팅도 진행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스타벅스, 두번째 유튜브 채널 ‘727 스튜디오’ 론칭…"고객 소통 강화"
- 한국타이어 후원 WRC 대회 개막전 ‘몬테카를로 랠리’ 개최
- 적자 '2조' 줄인 LG디스플레이…"올해 턴어라운드"
- LG엔솔, 지속가능 경영 100대 기업 선정…"탄소 중립 목표 높게 평가"
- 포스코청암재단, 박문정 포스텍 교수 등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무협, 한·아프리카 경제협력위 발족…남아공 신규 사무소 설치
- LG전자, 네이버클라우드 '맞손'…"스마트 오피스 공략"
- 아티스트메이드, ‘유니버스오브유니폼’ 통해 한복형 유니폼 선보여
- CU, 가성비 색조 화장품 판매…"뷰티 플랫폼 역할 강화"
- 멘토즈, 독서실 학습관리 플랫폼 ‘미라클 플래너’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