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경제·산업
입력 2024-12-02 10:18:24
수정 2024-12-02 10:18:24
이수빈 기자
0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동액·에어컨 필터·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할인 가격 제공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토요타코리아는 12월 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토요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24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토요타가 국산차와 수입차를 포함하여 ‘초기품질(TGW-i)’, ‘내구품질(TGW-d)’, ‘판매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에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 및 공임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3WAY 패커블 가방도 증정할 예정이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한파가 예상되는 겨울철을 앞두고 최상의 차량 컨디션으로 안전한 차량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보다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한결 같은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판교 전셋값이면 광주에 내 집”… 광주시, 직주근접 대체지로 부상
- 수박 1통도 공짜 배송...롯데슈퍼, ‘하절기 무료 배달’ 서비스
- 한전, 신한은행과 에너지 사업 확대 위한 금융협력
- 푸디스트, 스플라스 워터파크 식음 시설 운영권 수주
- 아영FBC, 국내 최대 규모 와인 다이닝 '더 페어링' 오픈
- 디에스솔루션즈, UI·UX 전면 개편…선정산 편의성 강조
- 벤처기업협회, 벤처 투자시장 활성화를 위한 혁신 토론회 개최
- 티웨이항공, 유럽 로마·파리 노선 현장점검 진행
- 컨츄리시티즌, ‘전국 청년 로컬 브랜드 소개’ 팝업스토어 성료
- N32,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판교 전셋값이면 광주에 내 집”… 광주시, 직주근접 대체지로 부상
- 2수박 1통도 공짜 배송...롯데슈퍼, ‘하절기 무료 배달’ 서비스
- 3한전, 신한은행과 에너지 사업 확대 위한 금융협력
- 4푸디스트, 스플라스 워터파크 식음 시설 운영권 수주
- 5아영FBC, 국내 최대 규모 와인 다이닝 '더 페어링' 오픈
- 6디에스솔루션즈, UI·UX 전면 개편…선정산 편의성 강조
- 7벤처기업협회, 벤처 투자시장 활성화를 위한 혁신 토론회 개최
- 8'2025 남원오픈 국제검도대회·제33회 조병용선생추모검도대회' 성료
- 9장수군, '2026 시설원예분야 지원사업' 신청·접수
- 10임실군, '2025 아쿠아페스티벌' 26일 개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