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 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09:43:52
수정 2025-01-07 09:43:52
진민현 기자
0개
모터스포츠 진출하며 “가능성, 그 경계를 넘어” 메시지 전파
2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 의류 라인 선보일 예정
[서울경제TV = 진민현 인턴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빠르게 성장하는 모터스포츠 씬에 진출하며,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혁신적인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디다스는 포뮬러 원에 진출하며, 밀리초 단위의 짧은 시간으로 승패가 결정되는 모터스포츠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아디다스는 75년간 최고의 선수들과 협력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성공을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Beyond the limits(가능성, 그 경계를 넘어)” 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수와 팀원 그리고 팬들을 위해 패독에서 피트레인, 메인 그랜드 스탠드를 아우르는 팀 키트를 제작할 예정이다. 팀 키트는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되며, 드라이버 뿐만 아니라 테크니션, 엔지니어를 넘어 팬들까지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 된다.
한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CEO Toto Wolff는 “아이코닉한 브랜드인 아디다스와의 파트너십은 스포츠에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겸비한 팀 및 팬웨어를 새롭게 재정의한 획기적인 협업이 될 것”이라며, “세계 챔피언십을 위해 아디다스와 협력하며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x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첫 번째 컬렉션은 2025 포뮬러 원 시즌을 앞둔 2월 7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그리고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혁신적인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디다스는 포뮬러 원에 진출하며, 밀리초 단위의 짧은 시간으로 승패가 결정되는 모터스포츠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아디다스는 75년간 최고의 선수들과 협력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성공을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Beyond the limits(가능성, 그 경계를 넘어)” 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수와 팀원 그리고 팬들을 위해 패독에서 피트레인, 메인 그랜드 스탠드를 아우르는 팀 키트를 제작할 예정이다. 팀 키트는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되며, 드라이버 뿐만 아니라 테크니션, 엔지니어를 넘어 팬들까지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 된다.
한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CEO Toto Wolff는 “아이코닉한 브랜드인 아디다스와의 파트너십은 스포츠에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겸비한 팀 및 팬웨어를 새롭게 재정의한 획기적인 협업이 될 것”이라며, “세계 챔피언십을 위해 아디다스와 협력하며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x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첫 번째 컬렉션은 2025 포뮬러 원 시즌을 앞둔 2월 7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그리고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칠성, 9.4g 초경량 아이시스 판매채널 확대
-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JP모건 헬스케어서 신약개발 전략 첫 공개
- 윤홍근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차기 선거 불출마
- 제주항공, 동계 시즌 끝나는 3월 29일까지 총 1,878편 감편
- 혼다코리아, 새해 맞이 자동차 구매·시승 프로모션 진행
- 한미약품, ‘DJSI 코리아’ 신규 편입
- 현대홈쇼핑 “전자폐기물 500톤 재활용”…자원순환 캠페인 성료
- BMW, CES서 최신 ‘BMW 파노라믹 iDrive’ 첫 공개
- 에이피알, 6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 서울시, 'CES 2025' 본격 출항…역대 최대 규모 서울통합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칠성, 9.4g 초경량 아이시스 판매채널 확대
- 2삼성증권, 'ISA 광고' 누적 조회수 1,000만회 돌파
- 3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JP모건 헬스케어서 신약개발 전략 첫 공개
- 4윤홍근 대한빙상경기연맹 회장, 차기 선거 불출마
- 5제주항공, 동계 시즌 끝나는 3월 29일까지 총 1,878편 감편
- 6혼다코리아, 새해 맞이 자동차 구매·시승 프로모션 진행
- 7한국투자증권, 손익차등형 ‘한국투자 미국경제주도산업 펀드’ 출시
- 8한미약품, ‘DJSI 코리아’ 신규 편입
- 9현대홈쇼핑 “전자폐기물 500톤 재활용”…자원순환 캠페인 성료
- 10BMW, CES서 최신 ‘BMW 파노라믹 iDrive’ 첫 공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