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 파트너십 체결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09:43:52
수정 2025-01-07 09:43:52
진민현 기자
0개
모터스포츠 진출하며 “가능성, 그 경계를 넘어” 메시지 전파
2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 의류 라인 선보일 예정
혁신적인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디다스는 포뮬러 원에 진출하며, 밀리초 단위의 짧은 시간으로 승패가 결정되는 모터스포츠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아디다스는 75년간 최고의 선수들과 협력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성공을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Beyond the limits(가능성, 그 경계를 넘어)” 라는 메시지를 담아 선수와 팀원 그리고 팬들을 위해 패독에서 피트레인, 메인 그랜드 스탠드를 아우르는 팀 키트를 제작할 예정이다. 팀 키트는 기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구성되며, 드라이버 뿐만 아니라 테크니션, 엔지니어를 넘어 팬들까지 모두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 된다.
한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CEO Toto Wolff는 “아이코닉한 브랜드인 아디다스와의 파트너십은 스포츠에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겸비한 팀 및 팬웨어를 새롭게 재정의한 획기적인 협업이 될 것”이라며, “세계 챔피언십을 위해 아디다스와 협력하며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x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의 첫 번째 컬렉션은 2025 포뮬러 원 시즌을 앞둔 2월 7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명동), 그리고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아머드프레시, 보리로 만든 원두커피 '맨해튼로스트앤코' 론칭
-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로 글로벌 콘텐츠 허브 도약
- 케이워터운영관리, ‘2025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개최
-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 삼성SDI "美 공장서 ESS 양산 시작"…4분기 실적 개선 기대
- 하랑, 주거·법률·멘토링 지원으로 청년 자립 지원
- 한유원,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참여…소비촉진 이어간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2경영권 분쟁 휩싸인 광무…450억 자사주 소각 등 예고
- 3고창군, 만월어촌계 '지주식 김 양식 재개 기념' 풍어제
- 4고창 K 푸드 '배'...미국 수출 성과
- 5'고창愛 빠지다, 모양愛 물들다'...2025 고창모양성제 29일 개막
- 6최경식 시장, 기재부 연이어 방문…2026년 국비 확보 총력전
- 7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8하나금융, 3분기 누적 순익 3조 4334억원…전년比 6.5%↑
- 9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10인천시, 공공디자인 우수 제품 발굴 나서…‘IGD 인증제’ 심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