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파이어, 하이엔드 스피커 ‘QR65’ 국내 정식 발매

경제·산업 입력 2025-01-09 14:25:07 수정 2025-01-09 14:25:0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음향 전문업체 에디파이어(EDIFIER)가 자사의 하이엔드 스피커 ‘QR65’를 국내 최초로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에디파이어는 합리적인 가격과 훌륭한 성능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피커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데스크 스피커인 ‘MR4’가 가성비로 호평을 받으며 인지도를 높였다. 지난 2024년에는 ‘MR4’의 후속작 ‘MR3’를 출시, 유명 유튜버들의 리뷰 콘텐츠를 통해 마니아부터 일반 소비자들까지 폭넓게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QR65’는 음향, 조명, 충전을 하나로 합친 고급형 스피커이다. 특히 인조가죽으로 둘러진 외관과 깔끔한 마감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모니터링 스피커의 필수템인 스피커 받침까지 세트로 제공해 데스크 테리어로서의 역할도 한다.

또한 70W 출력으로 노이즈 없이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며, 최대 65W의 USB 고속 충전 단자까지 갖춰 스마트폰부터 노트북까지 다양한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다양한 모드와 색상으로 무한하게 빛나는 조명 효과도 장점이다.

한편 에디파이어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 엠케이하이드는 ‘QR65’ 출시를 기념해 무상 교환, 한국어 지원 등 다양한 국내 정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QR65’는 펀샵에서 1월 17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