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태양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 후원
경제·산업
입력 2025-01-21 14:17:23
수정 2025-01-21 14:17:23
유여온 기자
0개
단독 주류 스폰서십·콘서트 관람권 이벤트 진행
이달 24일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서 추첨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비맥주는 자사 브랜드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에 단독 주류 스폰서십 브랜드로 참여해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는 2월 1일과 2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지난 8월 큰 화제를 모았던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인 서울’의 앵콜 공연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카스는 콘서트를 후원하고 공연장 내 광고 상영, 카스 알루보틀 판매를 통해 양일간 약1만7,000명의 관객과 함께한다.
카스의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는 이번달 24일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에서 카스 0.0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 결과는 매장에서 카스 0.0 주문 후, 제공된 QR 링크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총 30명(1인 2매)에게 태양 앵콜 콘서트 티켓이 제공된다. 이벤트 진행 매장 정보는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태양 콘서트와 협업해 관람 이벤트를 선보인다”며 “올해도 국민맥주 카스는 브랜드 자체 뮤직 페스티벌 ‘카스쿨’뿐만 아니라, 각종 인기 페스티벌에 참여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카스는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초대형 소비자 참여형 공연이벤트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를 비롯해 ‘서울 재즈 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 등 연중 다양한 인기 음악 페스티벌에 공식 참여하고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지방세 체납원인 압류차량 인도명령
- 2안동 풍산시장, 공모사업 선정으로 미식관광 거점화 첫걸음
- 3안동시, ‘K-미식 전통주 벨트 팝업열차’ 출시
- 4안동시, 고향사랑기부제 누적 30억 원 달성
- 5경북도, 광복 8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및 추모벽 명각식 개최
- 6경북도, APEC 전 분야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 7경북 시청자미디어센터, 포항 오천읍에 ‘첫 삽’
- 8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경제부총리 만나 핵심현안 지원 요청
- 9대구시,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뜻깊은 경축행사 개최
- 10대구 북구, '온-배움' 온라인 평생학습 하반기 학습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