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태양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 후원
경제·산업
입력 2025-01-21 14:17:23
수정 2025-01-21 14:17:23
유여온 기자
0개
단독 주류 스폰서십·콘서트 관람권 이벤트 진행
이달 24일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서 추첨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오비맥주는 자사 브랜드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에 단독 주류 스폰서십 브랜드로 참여해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는 2월 1일과 2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지난 8월 큰 화제를 모았던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인 서울’의 앵콜 공연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카스는 콘서트를 후원하고 공연장 내 광고 상영, 카스 알루보틀 판매를 통해 양일간 약1만7,000명의 관객과 함께한다.
카스의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는 이번달 24일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에서 카스 0.0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 결과는 매장에서 카스 0.0 주문 후, 제공된 QR 링크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총 30명(1인 2매)에게 태양 앵콜 콘서트 티켓이 제공된다. 이벤트 진행 매장 정보는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태양 콘서트와 협업해 관람 이벤트를 선보인다”며 “올해도 국민맥주 카스는 브랜드 자체 뮤직 페스티벌 ‘카스쿨’뿐만 아니라, 각종 인기 페스티벌에 참여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카스는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초대형 소비자 참여형 공연이벤트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를 비롯해 ‘서울 재즈 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 등 연중 다양한 인기 음악 페스티벌에 공식 참여하고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프레시웨이, 당진시·aT와 협약…"지역 농가 직거래 활성화"
- 한화오션, 美 수출형 LNG 운반선 수주…필리십야드와 공동 건조
- HD현대, 집중호우 피해 복구 위해 10억 원 지원
- CJ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출 외국인 비중 25% 돌파
- 쿠팡, 다회용 ‘에코백’ 도입…‘찍찍이’ 없앤 ‘뉴 프레시백’ 눈길
- 제주항공, B737-8 6호기 구매 도입…기단 현대화 속도
- LG, AI 토크 콘서트 2025서 ‘엑사원 생태계’ 공개
- GS건설, 송파한양2차 재건축 출사표…정비사업 연속 행보 이어간다
- '그로서리 전문' 롯데마트 베트남 하노이센터점 "1년새 매출 15% 성장"
- KT,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사전예약 개통 시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폭우 피해 입은 경남에 재해구호기금 2억 지원
- 2CJ프레시웨이, 당진시·aT와 협약…"지역 농가 직거래 활성화"
- 3한화오션, 美 수출형 LNG 운반선 수주…필리십야드와 공동 건조
- 4한국피아이엠, MIM 기반 '글로벌 방산시장 공략' 본격화
- 5우리銀, 반도체·AI·로봇 수출입 기업에 금융지원 확대
- 6수성아트피아, 아우라 목관오중주와 함께하는 ‘Friendly, Easy Classic’ 개최
- 7경북교육청정보센터, 최태성 작가 초청 북콘서트 개최
- 8경북테크노파크, 2025 비즈쿨 프로젝트 1차 G-Biz 워크숍 개최
- 9대구 중구, 27년 만에 인구 10만 명 회복
- 10영남대, ‘2025 YU 세계인 한국어 말하기 대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