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연금 지키는 HERO"…하나은행, 임영웅 신규 광고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2-13 09:55:46
수정 2025-02-13 09:55:46
김수윤 기자
0개
하나은행 객장TV 통해 본편 광고 선공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하나은행은 가수 임영웅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흑백의 무대와 관객석을 바라보는 가수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오는 20일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하나은행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13일부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본편 광고 영상을 선공개 하기로 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이들이 잘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 지금처럼 건강하고 싶은 마음, 여행을 더 많이 다니고 싶은 마음' 등 손님들의 소망을 지키고자 하는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손님의 소중한 연금을 하나은행이 평생 지켜드리겠다'는 하나은행의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하나은행은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임영웅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4대 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을 하나은행 계좌로 처음 수령하는 손님께 최대 4만원의 현금 캐시백과 사이버금융범죄 보상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팬들에게 늘 진심을 다하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배려심과 손님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나은행의 손님 최우선 가치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손님의 소중한 연금자산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수그룹, 김영나 디자이너 협업 2026 다이어리·캘린더 출시
- 케이지에이, 이차전지 리사이클링 기업 '에이비알'과 MOU
- 박형석 마스턴투자운용 대표 취임…“신뢰 회복·턴어라운드 본격화”
- 스피어, 특수합금 사업 누적 수주액 1000억원 돌파
- 한화투자증권, 인도네시아 칩타다나자산운용 인수 절차 마무리
- 신한은행, 현대자동차와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우리투자증권, '국내주식 첫거래 챌린지' 이벤트 실시
- 토스증권 리서치센터, 2026년 전망 보고서 ‘QnA 2026’ 발간
- 키움증권, ‘키움 발행어음’ 출시
- 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 시니어 금융강사 양성과정’ 운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5 서울아트페어포럼, 세계 최초 AR·AI 결합 미술전시 비전 발표
- 2남양주시, 초등학교 통학로 72곳에 LED 기초번호판 설치
- 3영천시, 2025년 지적행정업무 종합평가 ‘대상’ 수상
- 4APEC 이후 경주, 동해안 해양문화로 도시 전략 넓힌다
- 5경주시, 옛 경주역 부지 ‘도시재생 국가시범지구’ 후보 선정
- 6경주시, 황성 제2지하차도 ‘유지냐 평면화냐’ 기술 검토 속 주민 의견 수렴
- 7SBA, 오공김밥과 K-소울푸드로 구성한 ‘스바 세트’ 출시
- 8원주시,2025년 농촌진흥사업 평가서 “우수기관상 4관왕” 쾌거
- 9한화에어로,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 개최
- 10포항농협, 포항시에 소외계층 지역 정착지원 후원금 1500만 원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