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연금 지키는 HERO"…하나은행, 임영웅 신규 광고 공개
금융·증권
입력 2025-02-13 09:55:46
수정 2025-02-13 09:55:46
김수윤 기자
0개
하나은행 객장TV 통해 본편 광고 선공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하나은행은 가수 임영웅과 함께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하나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흑백의 무대와 관객석을 바라보는 가수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오는 20일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하나은행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13일부터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객장TV를 통해 본편 광고 영상을 선공개 하기로 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아이들이 잘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 지금처럼 건강하고 싶은 마음, 여행을 더 많이 다니고 싶은 마음' 등 손님들의 소망을 지키고자 하는 임영웅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손님의 소중한 연금을 하나은행이 평생 지켜드리겠다'는 하나은행의 염원을 담은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하나은행은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임영웅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4대 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을 하나은행 계좌로 처음 수령하는 손님께 최대 4만원의 현금 캐시백과 사이버금융범죄 보상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팬들에게 늘 진심을 다하는 가수 임영웅의 따뜻한 배려심과 손님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하나은행의 손님 최우선 가치를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손님의 소중한 연금자산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통합검색 서비스 전면 개편
- 신시웨이, 3분기 영업익 8억…전년비 154%↑
- 링네트, 3분기 영업익 50억…전년비 21%↑
- 하나증권,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진행
- 삼성증권 AT WORK, 법인 임직원 고객 10만명 돌파
- 뱅크웨어글로벌-우리은행, 'AI 개발지원 플랫폼' 구축
- 제이엘케이, 일본 JSNET서 'AI 뇌졸중 솔루션' 공개
- 에이프로젠 "키트루다 병용 면역항암제 개발 본격화"
- 신협, 국악 영재 양성…'메세나대상' Arts & Business상 수상
- 파라다이스, 인천 하얏트 인수효과 지연…목표가↓-하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서예의 향기로 물들다…'세계서예 전북비엔날레' 개최
- 2임실군, 유기동물과 함께한 '입양 교감 캠핑' 성료
- 3카카오게임즈, 신작 ‘SMiniz’ 게임명 확정 및 BI 공개
- 4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통합검색 서비스 전면 개편
- 5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PC방 무료 지원 이벤트 진행
- 6이마트, 3분기 영업익 1514억…전년比 35.5%↑
- 7"연구·인증 원스톱"…남원 바이오테스팅센터 2026년 7월 개관
- 8"서비스 인증 2관왕"…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
- 9"백운호수 1열"…라끄벨르 백운호수, 특화설계 아파텔로 '주목'
- 10"남원의 진짜 맛을 찾다"…2025 남원 미식로드 출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