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메르세데스 AMG, '마이애미 서머 팩'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09:04:17
수정 2025-05-02 09:04:17
유여온 기자
0개
마이애미 상징 '맹그로브' 재해석
마이애미의 본질 담아낸 컬러웨이
"F1 패독에 열기를 끌어올릴 것"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디다스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의 마이애미 레이스 시즌을 맞아 ‘마이애미 서머 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5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F1 그랑프리를 앞두고 특별히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 서킷 패독에 여름의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양사의 파트너십이 기반하고 있는 퍼포먼스 역시 놓치지 않았다. 마이애미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에 걸맞은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마이애미를 상징하는 맹그로브 나뭇잎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마이애미의 자연과 도시적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드라이버 저지는 오프 화이트와 버건디, 코랄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한 컬러 베이스가 돋보이며, 어깨의 삼선 디자인과 가슴 중앙의 아디다스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티셔츠와 쇼츠, 액세서리 등 팬들을 위한 팬웨어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F1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개성과 소속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해 경기장 안팎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 총괄 매니저는 “가장 주목받는 F1 레이스 중 하나가 펼쳐지는 마이애미는 스포츠와 스타일이 공존하는 도시”라며,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의 본질을 신선하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담아낸 대담한 컬러웨이와 프린트로 F1 패독에 열기를 끌어올릴 것”이라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이애미 서머 컬렉션’은 이달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아머드프레시, 보리로 만든 원두커피 '맨해튼로스트앤코' 론칭
-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로 글로벌 콘텐츠 허브 도약
- 케이워터운영관리, ‘2025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개최
-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 삼성SDI "美 공장서 ESS 양산 시작"…4분기 실적 개선 기대
- 하랑, 주거·법률·멘토링 지원으로 청년 자립 지원
- 한유원,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참여…소비촉진 이어간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2경영권 분쟁 휩싸인 광무…450억 자사주 소각 등 예고
- 3고창군, 만월어촌계 '지주식 김 양식 재개 기념' 풍어제
- 4고창 K 푸드 '배'...미국 수출 성과
- 5'고창愛 빠지다, 모양愛 물들다'...2025 고창모양성제 29일 개막
- 6최경식 시장, 기재부 연이어 방문…2026년 국비 확보 총력전
- 7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8하나금융, 3분기 누적 순익 3조 4334억원…전년比 6.5%↑
- 9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10인천시, 공공디자인 우수 제품 발굴 나서…‘IGD 인증제’ 심사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