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메르세데스 AMG, '마이애미 서머 팩'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09:04:17
수정 2025-05-02 09:04:17
유여온 기자
0개
마이애미 상징 '맹그로브' 재해석
마이애미의 본질 담아낸 컬러웨이
"F1 패독에 열기를 끌어올릴 것"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디다스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의 마이애미 레이스 시즌을 맞아 ‘마이애미 서머 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5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F1 그랑프리를 앞두고 특별히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 서킷 패독에 여름의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양사의 파트너십이 기반하고 있는 퍼포먼스 역시 놓치지 않았다. 마이애미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에 걸맞은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마이애미를 상징하는 맹그로브 나뭇잎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마이애미의 자연과 도시적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드라이버 저지는 오프 화이트와 버건디, 코랄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한 컬러 베이스가 돋보이며, 어깨의 삼선 디자인과 가슴 중앙의 아디다스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티셔츠와 쇼츠, 액세서리 등 팬들을 위한 팬웨어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F1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개성과 소속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해 경기장 안팎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 총괄 매니저는 “가장 주목받는 F1 레이스 중 하나가 펼쳐지는 마이애미는 스포츠와 스타일이 공존하는 도시”라며,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의 본질을 신선하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담아낸 대담한 컬러웨이와 프린트로 F1 패독에 열기를 끌어올릴 것”이라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이애미 서머 컬렉션’은 이달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방산업개발, 재무 구조 이상 無…미래 성장 위한 ‘전략적 투자’
- LG디스플레이, IMID 2025서 디스플레이 미래상 제시
- BYD, 국내 두 번째 모델 전기 세단 '씰 AWD' 출고
- 퓨어그램 화장품, '히알루론산 세럼' 신제품 출시
- 웨이비스, ‘한국전자파학회 하계종합학술대회’서 연구성과 선봬
- 삼성, 게임스컴 2025서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선봬
- 포스코, 500억원 규모 펀드 결성…미래혁신기술 투자
- 중기부, 재창업·재도전 활성화 위한 정책현장투어 개최
- 서울경제진흥원, 도우인 이커머스 글로벌과 첫 해외 공식 협력
- 한국마사회·농식품부, 2학기 학생 승마 체험 지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방산업개발, 재무 구조 이상 無…미래 성장 위한 ‘전략적 투자’
- 2자생한방병원, 여성 청소년들에 3000만원 상당 ‘엔젤박스’ 전달
- 3경상원, 찾아가는 정담회…"대형 프랜차이즈와 낙후 상권 격차 해소 절실"
- 4해남군 송호해수욕장, 한 달간 피서객 1만8000명 돌파…전년 대비 32% 급증
- 5LG디스플레이, IMID 2025서 디스플레이 미래상 제시
- 6동두천시, 가을 ‘축제 도시’ 변신
- 7남양주시, “시민이 곧 시장”…‘시민시장 DAY’ 개최
- 8인천시의회 교육위, 을지연습 현장서 학생·교직원 안전 강조
- 9인천시, AI 조명산업 디지털 전환 속도낼까
- 10김철우 보성군수 "실전 같은 훈련으로 대응역량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