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메르세데스 AMG, '마이애미 서머 팩'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02 09:04:17
수정 2025-05-02 09:04:17
유여온 기자
0개
마이애미 상징 '맹그로브' 재해석
마이애미의 본질 담아낸 컬러웨이
"F1 패독에 열기를 끌어올릴 것"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아디다스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팀의 마이애미 레이스 시즌을 맞아 ‘마이애미 서머 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5월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F1 그랑프리를 앞두고 특별히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 서킷 패독에 여름의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양사의 파트너십이 기반하고 있는 퍼포먼스 역시 놓치지 않았다. 마이애미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에 걸맞은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마이애미를 상징하는 맹그로브 나뭇잎을 현대적인 그래픽으로 재해석해 마이애미의 자연과 도시적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드라이버 저지는 오프 화이트와 버건디, 코랄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한 컬러 베이스가 돋보이며, 어깨의 삼선 디자인과 가슴 중앙의 아디다스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다.
티셔츠와 쇼츠, 액세서리 등 팬들을 위한 팬웨어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F1팀을 응원하는 팬들의 개성과 소속감을 드러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해 경기장 안팎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디다스 모터스포츠 총괄 매니저는 “가장 주목받는 F1 레이스 중 하나가 펼쳐지는 마이애미는 스포츠와 스타일이 공존하는 도시”라며, “이번 컬렉션은 마이애미의 본질을 신선하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담아낸 대담한 컬러웨이와 프린트로 F1 패독에 열기를 끌어올릴 것”이라 기대감을 드러냈다.
‘마이애미 서머 컬렉션’은 이달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코레일,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한 전철 자동발매기 선봬
- S-OIL, 울산지역 기업 1호로 ‘7000원 기부릴레이’ 동참
- 권세호 코레일 상임감사위원, 한국공공기관 감사협회 ‘2025 최고 감사인상’ 수상
- 파미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획득
-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 G마켓, 소상공인 지원 팝업스토어 오픈
- 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ㆍ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출시
- 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 엔미디어플랫폼, 이스포츠그라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코레일,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한 전철 자동발매기 선봬
- 2S-OIL, 울산지역 기업 1호로 ‘7000원 기부릴레이’ 동참
- 3권세호 코레일 상임감사위원, 한국공공기관 감사협회 ‘2025 최고 감사인상’ 수상
- 4파미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획득
- 5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 6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 7G마켓, 소상공인 지원 팝업스토어 오픈
- 8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ㆍ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출시
- 9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 10엔미디어플랫폼, 이스포츠그라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