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객센터 협력업체와 함께 ‘사랑의 봉사활동’ 실시
금융·증권
입력 2025-05-21 14:38:53
수정 2025-05-21 14:38:53
김수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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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 함께 실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6일 고객센터 상담업무를 위탁운영 중인 협력업체와 함께 서울 마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고객센터 협력업체 임직원과 정민수 KB국민은행 고객컨택영업그룹 상무를 비롯한 은행 임직원 등 총 60여명이 참여했다. 야외활동이 많은 5월을 맞아 피크닉 가방과 간식을 직접 포장해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부금도 함께 전했다. 참여자들은 포장 작업에 정성을 쏟으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KB국민은행은 이번 봉사활동이 단순한 사회공헌을 넘어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함께 실천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su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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