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6-05 14:06:08
		수정 2025-06-05 14:06:08
		진민현 기자
		0개
	
	
항노화 전문의 개발 ‘스킨부스터 크림’, 면세점 진출도 예고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피부과 화장품 브랜드 킨뮬러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리프팅크림을 앞세워 AK플라자 광명점 1층 뷰티그라운드에 공식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킨뮬러는 최근 명동성당 아케이드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연 데 이어, 내달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도 입점할 예정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킨뮬러는 20년 이상 항노화 및 레이저 시술 경력을 보유한 피부과 전문의 김창식 대표이사가 개발한 브랜드다. 특히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주요 스킨부스터 성분을 일상 케어 제품에 접목해, 전문가용 화장품의 일상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리프팅크림은 실리마린, 엑소좀, 베타시토스테롤,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펩타이드 등 실제 피부과 시술에 사용되는 유효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건성, 지성, 민감성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춰 항산화 및 리프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탄력 저하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킨뮬러 측은 “AK플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복합 뷰티매장과 글로벌 면세 채널까지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라며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스킨부스터 성분 기반의 고기능성 피부과 화장품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킨뮬러 리프팅크림은 공식 온라인몰과 AK플라자 광명점 뷰티그라운드를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제일제당, 창립 72주년 맞아 할인 축제 ‘올세페’ 열어
- 다도글로벌, 논산시·충남농업기술원과 '설향딸기' 상생 업무협약
- K-코스메디컬 브랜드 쿠미,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 틴트어카코리아, 롯데렌터카와 맞손…출고 차량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적용
-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 마켓컬리 새벽배송 공식 입점
- 에듀코리아, 'SAT 1500+ 우수 인재 장학생 선발 프로그램' 실시
- LG 그램, 멀티 AI로 날개 달다…국내외 고객 평가 1위 차지
- 지오이스트, 에스온시스템과 AI 보안 기술 고도화 맞손
- SK그룹, '현장형 리더발탁' 사장단 인사…SKT 사장에 정재헌 CGO
- kt cloud, 노르마와 기술 협력…K 양자 생태계 이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제일제당, 창립 72주년 맞아 할인 축제 ‘올세페’ 열어
- 2디지털대성 “베트남 국제학교 합작법인 지분 매각”
- 3우리벤처파트너스, 기업구조혁신펀드 위탁 운용사 선정
- 4iM금융, 3분기 누적 순이익 4317억…전년比 70.9%↑
- 5다도글로벌, 논산시·충남농업기술원과 '설향딸기' 상생 업무협약
- 6K-코스메디컬 브랜드 쿠미,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 7우리금융, 80조 생산적 금융 본격화…임종룡 회장 주재로 첫 회의 개최
- 8KB금융 "3분기 총 8269억원 사회적 가치 창출"
- 9틴트어카코리아, 롯데렌터카와 맞손…출고 차량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적용
- 10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위', 마켓컬리 새벽배송 공식 입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