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6-05 14:06:08
수정 2025-06-05 14:06:08
진민현 기자
0개
항노화 전문의 개발 ‘스킨부스터 크림’, 면세점 진출도 예고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피부과 화장품 브랜드 킨뮬러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리프팅크림을 앞세워 AK플라자 광명점 1층 뷰티그라운드에 공식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킨뮬러는 최근 명동성당 아케이드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연 데 이어, 내달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도 입점할 예정으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킨뮬러는 20년 이상 항노화 및 레이저 시술 경력을 보유한 피부과 전문의 김창식 대표이사가 개발한 브랜드다. 특히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주요 스킨부스터 성분을 일상 케어 제품에 접목해, 전문가용 화장품의 일상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리프팅크림은 실리마린, 엑소좀, 베타시토스테롤,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펩타이드 등 실제 피부과 시술에 사용되는 유효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건성, 지성, 민감성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춰 항산화 및 리프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탄력 저하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킨뮬러 측은 “AK플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복합 뷰티매장과 글로벌 면세 채널까지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라며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스킨부스터 성분 기반의 고기능성 피부과 화장품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킨뮬러 리프팅크림은 공식 온라인몰과 AK플라자 광명점 뷰티그라운드를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6년만에 선보이는 2세대 모델"…기아, ‘디 올 뉴 셀토스’ 공개
- 카톡 친구탭 이르면 다음 주 복원…친구목록 되살린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메르카토521’ 오픈
- 글로벌비전·한부모센터·다문화사랑회, 고용안정 세미나 성료
- KAI 노조, 수출입은행장에 즉각 사장 임명 촉구
- 에이블리, 패션∙뷰티 강세 속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성과 달성
- "연말 모임에 제격"…서울드래곤시티, '인 스타일 런치 뷔페' 선봬
- 에이피알, 美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서 사상 최대 실적
- 지그재그, '중소형 스토어 지원' 참여사 거래액 최대 274%↑
- 농심켈로그, 365일 이어가는 식품 나눔…지역사회 돕기 앞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도군, 장애인복지사업 '우수 기관' 최초 선정…복지 수준 '도약' 인정
- 2"6년만에 선보이는 2세대 모델"…기아, ‘디 올 뉴 셀토스’ 공개
- 3카톡 친구탭 이르면 다음 주 복원…친구목록 되살린다
- 4완도군, 6000여 농가에 공익 직불금 88억 원 지급…농가 소득 안정 '청신호'
- 5콜레스테롤 경고등 켜졌다면? 폴리코사놀 효능 주목
- 6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메르카토521’ 오픈
- 7글로벌비전·한부모센터·다문화사랑회, 고용안정 세미나 성료
- 8오브젠, AI 마케팅 2.0 시대 연다…KB국민카드와 ‘AIMs 2.0’ 계약 체결
- 9KAI 노조, 수출입은행장에 즉각 사장 임명 촉구
- 10목포시 드림스타트, 예비 중학생 40명에 '새 학기 희망' 책가방 전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