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이커머스 사업자 성장 위한 무료 웨비나 시리즈 개최
금융·증권
입력 2025-06-09 09:13:32
수정 2025-06-09 09:14:19
김수윤 기자
0개
‘VT코스메틱’·‘온브릭스’ 사례 통해 실질적 성장 전략 공유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비바리퍼블리카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는 이커머스 사업자의 성장을 돕기 위한 무료 웨비나 시리즈를 개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단순한 결제 솔루션 소개를 넘어 고객사들의 사업 성공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오는 25일에는 K-뷰티 브랜드 ‘VT코스메틱’의 글로벌 진출 전략을 주제로 두 번째 웨비나가 열린다. 최철호 VT코스메틱 부사장이 연사로 나서 ‘리들샷’ 성공 사례를 비롯해 한국, 일본, 미국 등 다양한 시장에서의 판매 전략과 성장 로드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어 황규호 토스페이먼츠 글로벌세일즈팀 리더가 국가별 현지 고객 선호 결제 시스템 도입 전략을 소개한다.
지난달 열린 첫 웨비나에서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가 자사몰 중심의 성장 전략을 공유했다. 허재성 온브릭스 대표는 자사몰 회원 수를 5000명에서 20만명으로 확대한 비결과 외부 투자 없이 연매출 860억원을 달성한 과정을 설명했다. 당시 웨비나는 700여 명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토스페이먼츠 웨비나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정명근 화성특례시장, 3년 성과와 향후 과제 발표
- 2오성환 당진시장, 취임 3주년…성과와 과제는?
- 3계명문화대, 우즈베키스탄 TIIAME 대학교 교수 및 관리자 초청연수 성료
- 4“고객이 車 설계 참여”…현대차그룹, ‘UX 스튜디오 서울’ 개관
- 5개발 권리 반환된 ‘국산 신약 물질’…실패 아니면 기회?
- 6주춤했던 K-조선…美 LNG 바람 타고 수주 기대감
- 7카드론도 규제 강화…신한·현대카드 수익 방어 '비상'
- 84연속 참패 ‘엔씨’…박병무式 체질개선 통할까
- 9‘위브 더 제니스’ 잊고 다시 뛰는 두산건설…도시정비 승부수
- 10볼보차코리아, XC90·S90 론칭…수입차 3위 넘본다
댓글
(0)